반응형
오늘 종각 놀러 갔다가 유니클로 잠깐 들렸는데 탱크탑이 눈에 띄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보라색으로요.



섬유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면과 폴리가 메인이라 여름에 시원할듯 싶습니다.



중요한 가격은 부담 없는 오천원. 유니클로는 이게 매력입니다. 옷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젋은층에서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이상 간단한 유니클로 나시티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한번씩 탄현배드민턴을 갔었는데 동네 지인분들과 아침 7시에 만나 탄현배드민턴전용구장을 방문했습니다. 탄현배드민턴장은 2014.9월에 준공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수도 200명 가량 되는 듯 해요. 남자회원수만 100명이 넘는 것 같습니다. 역시 배드민턴 전용구장이 좋아요. 

 

 

주차장도 꽤나 넓습니다. 비포장이긴 하지만 구장 옆 주차장 30여대 공간과 옆 부지를 잡석으로 깔아 주차장을 구비했습니다. 일단 전용구장에서 주차장이 넓으면 참 편하죠. 가자 마자 주차장의 주차대수에 따라 구장의 인원을 대략 짐작합니다. 도착시간이 07:15쯤 되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꽤나 차량들이 많습니다.


 

구장 앞쪽에는 족구장이 있는데 족구장 울타리에 플랑카드가 붙어 있었습니다. 역시 정치인의 홍보지만 생활체육 배드민턴을 활성화하고 주민들의 친목을 다지는 데 일조하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탄현배드민턴장은 코트가 횡열로 배치되어 있고 스탠드는 그 뒷쪽에 배치되어 있는데 스탠드와 경기장 사이의 폭이 다른 구장에 비해 좁습니다. 이번에 휴게실을 증축하게 되면 협소한 공간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구장 모습입니다. 막 갔을 때는 어르신들(50대 이상)께서 코트를 가득 매운 채 운동하게 계셨습니다. 다른 운동보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나이를 먹어서도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배드민턴만한 운동이 없다는 생각을 당연히 했습니다. 참 보기 좋았습니다. 그분들은 6시경에 나오신 듯 했습니다. 8시 쯤 수다 좀 떠시다가 귀가하시더라구요.

 

구장은 총 6면입니다. 마루바닥 상태는 매우 좋은 편이며 라인이 파란색이라 눈에 확 들어옵니다. 벽면 또한 녹색이라 셔틀콕이 잘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명은 LED라 눈부심이 덜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구장과 스탠드 사이 공간이 좁다는 점~~


 

토요일 새벽임에도 운동하시는 분들 많죠? 탄현 인근 주민들의 평균연령이 조금 높은지, 아니면 탄현클럽의 주동호인들의 연령이 높은지는 몰라도 실버부가 활성화 되어 있는 탄현배드민턴클럽입니다.

 

기타 샤워장 모습을 담지 못했는데 탈수기, 드라이기, 샤워꼭지 6~7개 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 냉장고도 있는 포근하고 안락한 탄현클럽이였습니다. 언제고 또 방문하여 운동하렴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