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연소득과 신용등급별로 대출금에 대한 가감치가 발생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10% 정도입니다. 올크레딧5등급, 나이스6등급이신 분의 경우 대출금리가 8.2% 정도로 예상합니다. 이 기준으로 등급이 좋으신 분들은 5%대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이며, 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
​JB새희망홀씨2 대출의 장점
일반적인 신용대출의 경우 4대보험이 가입되어야 하고 연봉도 얼마 이상이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북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의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프리랜서 등의 분들도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중 1금융권에서는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분들은 소득증빙을 하지 못해서 대출심사 거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희망홀씨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대환대출이라는 점입니다. 카드론 등 기존 고금리 대출을 새희망홀씨 대출로 전환하는 샘입니다.

 

일테면 기존 고금리 대출상품을 새희망홀씨 대출이 갚아주는 원리죠. 대부대출이자만 몇백만원이 나가는 분들은 새희망홀씨대출로 정리하면 빚이 확연히 줄어 듭니다. 대환 하시고 남은 대출금은 통장으로 입금드립니다.

 

준비서류,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급여입금내역서(최근 12개월), 원천징수영수증, 주민등록원초본
인터넷 신청 가능

새희망홀씨 등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대신 컨설팅하거나 대행해 준다는 업체가 있는데 그런 곳에서 상담받으시는 것보다는 대출상품을 취급하는 해당은행(전북은행 등)에서 직접 상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