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림K 신용대출(케이뱅크, K뱅크)

인터넷은행 K뱅크에서 인기 있는 대출상품 슬림K를 소개합니다. 이전 상품은슬림K 중금리 대출이었습니다.

 

 


최저금리 4.46%,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슬림케이의 장점으로는 서류제출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재직증명서나 소득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슬림K 상품 소개
본 대출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지만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상환기간동안 매월 균등하게 상환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까지 가능합니다. 별도의 인지세는 없습니다.


대출조건(후기 포함)
신용등급이 1~7등급까지여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7등급 아래이신 분들은 심사에서 부결이 납니다. 하지만 7등급 내여도 부결나는 사례가 있습니다. 니아스2등급, 올크4등급인 경우도 부결났다고 합니다. 등급 외 다른 자체 심사기준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심사는 돌려봐야 암니다.



참고로 나이스4등급, 올크레딧2등급인 분의 경우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는 6.77% 정도 나옵니다.

대출금리
최저 4.46%입니다.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 우대금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이 있으면 연 0.4%의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시 체크카드를 신청하고 2개월 동안 월 10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어야 적용됩니다.
2. 케이뱅크 예적금실적이 있으면 연 0.4%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상품 가입 후 2개월 이내에 예금이나 적금을 가입시 적용됩니다.
3. 원리금을 정상납부하는 경우 연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전월 원리금을 정상적으로 상환하는 경우 당월 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까지 받을 수 있으며 우대금리 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아 누구나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슬림K  부결시 대안
케이뱅크가 부결나면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심사 넣어 보세요. 카뱅도 안되면 BNK부산은행의 모바일뱅크앱-직장인행복대출을 신청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광주은행앱에서 신청해 보세요. 하나은행이나 수협도 해보시구요.

 

<기타 유용한 대출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조>

2019/03/25 - [자유로 가는 길] -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2019/03/12 - [자유로 가는 길] - 저신용자 신용대출은 전북은행 따뜻한 신용대출 추천

2019/02/08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조건 최저금리인가?(마이너스통장과 비교)

2017/08/01 - [세상사는 이야기] - 카카오뱅크 장점, 카카오은행(카뱅)의 열풍 인기비결은?

2019/02/12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