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 쏠편한포켓론

신용카드를 보유한 분들에게 최대 5백만원까지 대출해 드리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조건

연봉 35백만원 이하의 분들이 본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한은행 심사를 통해 대출금액 및 금리가 확정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백만원까지 이며 최소 대출금액은 50만원 이상은 대출받으셔야 합니다. 신용대출이므로 담보설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출기간

최장 2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은 1년 또는 2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상환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대출금리

최저금리는 3.21%입니다. 기본금리 1.85%에 가산금리 최대 5.82%를 더해 최종금리가 책정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금리는 7.18%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 적용받는 분들은 거의 드물듯 하고 기본 5% 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출기간동안 신용등급이 개선되는 경우 금리인하요구를 통해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 쏠 어플를 깔고 신청하세요.

대출 전용 고객센터는 1599-8000입니다.

 

*위의 모든 자료는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기타 대출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조>

2019/04/12 - [자유로 가는 길] - MG새마을금고 대출금리, 마이너스통장-인생핀다론 신용대출

 

MG새마을금고 대출금리, 마이너스통장-인생핀다론 신용대출

MG새마을금고 대출금리, 마이너스통장-인생핀다론 신용대출 ​ 신용등급 1등급 뿐 아니라 5등급까지 3%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도 1억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조건 신용등급 1~5등급..

pajustory.tistory.com

2019/04/09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햇살론 취급은행(저축은행) 이자율/금리조건

 

정부지원 햇살론 취급은행(저축은행) 이자율/금리조건

정부지원 햇살론 취급은행(저축은행) 이자율/금리조건 ​ 정부가 어려운 생활을 하는 서민에게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대출인 햇살론을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햇살론 취급은행 상호조합 상호조합은 저축..

pajustory.tistory.com

2019/04/08 - [자유로 가는 길] -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보니 금융상품을 비교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개인신용대출 중 최저금리의 상품을 찾아 봤습니다. ​ 신용이 좋은 분들(1~2등급) 기준으로..

pajustory.tistory.com

2019/03/25 - [자유로 가는 길] -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8/12/26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은행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S+모바일 신청가능

 

신한은행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S+모바일 신청가능

신한은행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S 직장생활을 하면서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있죠? 요즘에는 부모자식 간에도 금전거래는 안하는 세상이라 당연히 1금융권에 신용대출을 알아 보실 겁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