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파주운정점 장점

파주운정신도시에는 대형마트 두 개가 있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죠. 홈플러스가 생기기 전에는 이마트를 자주 갔었는데 홈플러스가 1~2년 전에 생긴 이후로는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장단점이 분명 있어요. 요즘 대형마트들은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에 밀려 점점 매출이 줄어드는 양상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최근 이마트 수장이 선전포고를 하며 마진이 적더라도 매출을 늘리는 전략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소비자에게 좋은 현상입니다. 물건을 싸게 살 수 있으니까요.

 

 

날씨가 오늘처럼 안좋은 날에는 마트에서 쇼핑도 하고 어린아이들을 놀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이마트 파주운정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코너와 서점이 붙어 있어 어른들은 서점 내에 비치되어 있는 의자에 앉자 책을 보고 아이들은 바로 옆 장난감 코너에서 장난감을 구경하며 놀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에서 SKT 멤버쉽을 이용하여 이마트 상품권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 효과를 최대한 내기 위해서는 카드와 현금 비중을 적절하게 섞어 소비해야 하는데 상품권을 사용하면 현금으로 구매하면서 현금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아무래도 이마트에서 싼 물품이 있고, 홈플러스에서 싼 물건이 있기에 잘 비교해 보고 산다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할 것입니다.

이마트 내에는 주차장에 SK스피드메이트도 있어서 차량 정비하는 동안 장을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 교체 등의 경정비하는 동안 시간을 허비한다면 아깝겠죠? 그 시간에 이마트에서 장을 보는 것도 좋아요.

이마트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4월 휴점일은 지난 4.24(수)였습니다. 이마트 파주운정점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931-2123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