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i저축은행 중금리바빌론(직장인대출자격) 금리, 이자

 

 

 

sbi저축은행의 바빌론은 신용등급이 낮고 기존대출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대출상품입니다. 1금융권보다는 아무래도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대출을 해주는 확율이 높습니다. 대출한도(금액)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 대출심사기간도 짧아 부담이 덜 합니다.

기본적으로 급여가 매달 나오는 직장인이여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하고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율은 최저 5.9~18.9% 정도입니다. 신청연령은 만23~60세까지입니다. 최장 7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입니다.

대출자격

직장인이여야 합니다. 나이제한은 23~60세이며 만나이여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1억까지 이며 대출금액은 신용도에 따라 책정됩니다. 금리는 5.9~18.9%입니다. 연체금리는 3%의 금리가 가산됩니다.

제출서류

신분증, 재직확인 서류(국민연금가입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중 하나), 소득확인서류(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대출신청시 공인인증서도 필요합니다.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한데 한도조회가 개인신용도 하락한다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2금융권의 최대 장점은 기대출이 있어도 추가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출금액 5천만원, 금리 10%일 때 월이자는 얼마나 될까요? 약 41만원입니다.

sbi저축은행 콜센터 1600-8888

 

2019/04/08 - [자유로 가는 길] -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직장인대출 조건, 한도, 최저금리(우리은행) ​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보니 금융상품을 비교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개인신용대출 중 최저금리의 상품을 찾아 봤습니다. ​ 신용이 좋은 분들(1~2등급) 기준으로..

pajustory.tistory.com

2019/03/26 - [자유로 가는 길] -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케이뱅크, K뱅크) 인터넷은행 K뱅크에서 인기 있는 대출상품 슬림K를 소개합니다. 이전 상품은슬림K 중금리 대출이었습니다. 최저금리 4.46%,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슬림케이의 장..

pajustory.tistory.com

2019/05/30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 1금융권의 인터넷뱅크, 케이뱅크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과 주부님들을 위해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담보 대출입니다. 상품의 이름은 슬림K 신용대출..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