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i-one소상공인(자영업자) 사업자대출 금리이율한도 자격

소상공인, 자영업자 대상 무방문, 무서류, 무담보 신용대출

 

 

 

모바일 어플을 통한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로 증빙한 재무제표나 보증서보다는 개인신용등급과 신용대출 기대출 건수에 따라 승인심사가 이루어 지는 상품입니다.

제일 좋은 점은 다른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나는 분들이 기업은행 i-one소상공인대출에서 대출이 이루어 졌다는 사례가 많습니다. 이 대출을 통해 기타 저축은행이나 카트론 대출을 정리한다면 고금리 대출이자를 줄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대출의 장점은 은행을 오가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자영업을 하면서 시간이 정말 소중한데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에는 비대면 대출, 모바일대출이 대세인듯 합니다.

대출자격/조건

개인사업자로서 기업은행에 예금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인터넷뱅킹에도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개인 신용등급(CB)는 7등급 이상만 되시면 됩니다. 소기업 신용등급은 BB 이상이여야 합니다. 이 모든 조건을 전부 충족해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대출의 자금용도는 운전자금대출이며, 대출기간은 1년으로 다소 짧습니다. 대출금액은 안내상으로는 3천만원까지라고는 하나 본 대출의 후기를 보면 5천만원까지 받으신 분들이 있는 것으로 보아 대출한도가 5천만원까지인듯 합니다. 자동상환의 경우 금리0.5%까지 감면해 드립니다. 금리는 기업은행 안내페이지에도 공지가 안되어 있어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개략 6~9% 사이인듯 합니다. 물론 금리는 개인신용도와 기업등급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상환방법은 마통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통방식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당장 돈이 필요하지는 않는데 앞으로 돈쓸 일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많은 분들에게 선호되는 상환방식입니다.

신청방법

핸드폰에서 'Ione뱅크 기업'용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공인인증서는 필수입니다. 앱 내에서 기업인터넷뱅킹도 가입되어야 합니다.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실명확인증표, 사업자등록증, 거래통장인감 또는 서명을 가지고 기업은행에 방문해야 합니다. 혹시 공인인증서도 없으시다면 범용/은행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세요.

공동사업자도 신청가능합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88

 

2019/05/26 - [자유로 가는 길] - 미소금융대출 창업자대출 사업자대출시 유의사항

 

미소금융대출 창업자대출 사업자대출시 유의사항

미소금융대출 미소금융은 서민들의 창업자금을 대출해 주는 최고의 정부정책대출상품입니다. 미소금융 대출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중요한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 ​ 영업기간 산..

pajustory.tistory.com

2019/05/15 - [자유로 가는 길] - 창업자금대출, 자영업대출 정부지원대출 무료창업교육 안내

 

창업자금대출, 자영업대출 정부지원대출 무료창업교육 안내

창업자금대출, 자영업대출 정부지원대출 무료창업교육 안내 ​ 요식업 등 자영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창업자금 대출은 필수입니다. 대출을 알아보시려고 해도 수많은 대출정보때문에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pajustory.tistory.com

2019/04/29 - [자유로 가는 길] -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 하나금융지주, KEB하나은행에서 하나미소금융재단을 설립하여 서민층에게 금융지원 복지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담보, 무보증으로 소액창업자금..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