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무직자 일용직 지역세대주 서민대출승인 후기(국민은행, 하나은행 부결)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승인받는 꿀팁

대출이 너무나도 간절하지만 대출심사도 거절당하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혹시 정말 절박한 대출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고 안된다고 불평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여러 정보와 경험을 종합해 볼때 같은 서민대출상품인 새희망홀씨라도 은행 지점별로, 은행 담당자별로 결과가 달리 나올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이자, 심지어 대출승인 여부까지 말이지요. 그러니 정말 대출금이 필요하신 상황이면 대출심사 관련 서류를 준비하셔서 직접 여러 지점에 방문해 보세요. 가능한 한 여러 군데를 돌아다녀서 자신의 상황에서 대출 가능한 곳, 대출조건 등을 알아 보세요.

 

 

 

4대보험 직장보험 미가입자, 지역세대주 대출후기

신용등급은 나이스와 올크레딧 모두 6등급 이하입니다. 기대출은 1500만원이 넘습니다. 다행히 연체기록은 없었는데요. 대출 자격조건 중 중요한 4대보험 미가입 사업장에서 일용직으로 근무하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지역세대주도 새희망홀씨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 우리은행,KB국민은행을 타켓으로 대출을 알아 봅니다. 대출을 알아 보면서 지참한 서류는 건강보험납부서류, 신분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였습니다.

첫번 째로 알아본 하나은행은 위 조건으로 대출심사 자체도 거부당했습니다. 두번째 국민은행은 한도 200만원, 금리 10%로 나옵니다. 세번째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지점 3개에 전화문의 및 방문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우리은행 세 군데 중 한 지점에서 1200만원/금리 9%에 대환조건으로 최종 대출받았습니다. 같은 우리은행이여도 나머지 두 군데는 대출이 불가하였는데 말이죠. 이렇게 대출이 많다고, 대출이 안된다고 불평할 것이 아니라 어떻게든 알아보고 발품 파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화로 문의하고 직접 찾아가서 상담받는 것이 나은 결과를 이끌어 냅니다. 결국 대환으로 1200만원/20%짜리 대출을 9% 대출로 전환하였으니 한달 18만원(연 220만원)을 번 샘입니다. 월급 18만원 더 벌기 쉽나요 어렵나요? 지금 자신의 상황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개선할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점점 희망의 씨앗은 나무가 되어 자랄 것입니다.

기타 새희망홀씨 관련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조

2019/07/22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서류, 모바일 서민대출후기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서류, 모바일 서민대출후기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서류, 모바일 서민대출후기 ​ KEB하나 새희망홀씨2에 관한 정보입니다. 시중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이긴 하지만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정책 대출상품입니다. ​ 이 대출상품에..

pajustory.tistory.com

2019/04/23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 쏠편한포켓론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 쏠편한포켓론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 쏠편한포켓론 ​ 신용카드를 보유한 분들에게 최대 5백만원까지 대출해 드리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조건 연봉 35백만원 이하의 분들이 본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

pajustory.tistory.com

2019/04/02 - [자유로 가는 길] - sc제일은행 sc새희망홀씨 대출후기(정부지원 신용대출)

 

sc제일은행 sc새희망홀씨 대출후기(정부지원 신용대출)

sc제일은행 sc새희망홀씨 대출후기(정부지원 신용대출) 요즘 전북은행 따뜻한 대출이 핫했는데 여기서 부결이 나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드리는 곳이 바로 sc제일은행의 새희망홀씨2대출입니다. 대출후기 대..

pajustory.tistory.com

2019/03/25 - [자유로 가는 길] -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전북은행 JB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조건 ​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03/07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조건, 제출서류, 금리(신한은행)

 

신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조건, 제출서류, 금리(신한은행)

신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조건, 제출서류, 금리(신한은행) ​ 서민금융 대출상품인 '신한 새희망홀씨2 상품은 소득이 상대적으로 작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대상으로 최고 3천만원까지 대출해 드리는 상품입..

pajustory.tistory.com

2018/08/09 - [자유로 가는 길] - 새희망홀씨 대출조건과 심사통과 방법

 

새희망홀씨 대출조건과 심사통과 방법

새희망홀씨 대출조건, 심사통과 방법, 제출서류 ​ 새희망홀씨대출상품은 1금융권에서 취급하는 서민금융 대출상품이다. 소득이 작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은행에서 대출받기가 힘들지만 새희망홀씨대출 같은..

pajustory.tistory.com

 

새희망홀씨2 대출조건

새희망홀씨 대출은 무담보로 진행하는 신용대출입니다. 연봉 3500만원 이하는 분들은 신용등급 상관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봉 4500~3500만원 사이인 분들은 신용등급이 6~10등급으로 안좋은 분들에게 신청기회가 주어 집니다. 대출기간은 1년~7년까지입니다. 한도는 3천만원까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