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마이카) 금리, 한도

신차나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나요? 현금으로 사시는 분이나 할부프로그램으로 사시는 분 외에 자동차대출을 알아 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신한은행의 자동차 대출 '신한 MY CAR 대출'에 대해 관심 갖아 보세요. 최저금리 3.28%, 신차 기준 최대 6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무나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님니다. 대출자격부터 자세한 대출정보까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자격, 조건

신차나 중고차 모두 대출이 가능하지만 중고차의 경우 개인 직거래가 아닌 판매업체를 통해 구입해야 합니다. 판매업체와 계약 이후 서울보증보험에서 심사를 통과해야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자의 연령제한은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득자격조건도 있습니다. 급여소득자는 6개월 이상 현 직장에 재직해야 하며, 사업소득자는 1년 이상 사업을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금소득자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자동차 제한도 있습니다. 승용차나 승합차, 개인택시, 2.5톤 이하의 화물차, 캠핑카, 260씨씨를 초과하는 오토바이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고차는 최초차량등록일 기준 15년 이내의 차량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의 중고차시세 검색서비스

 

대출정보

신차의 대출 최저금리는 3.28%, 중고차의 최저금리는 3.29%입니다. 최저금리 적용은 최상의 조건일 때 가능합니다. 은행이 판정하는 신용등급이 1등급이어야 하고, 신용정보가 최고의 조건일 때 가능합니다.우대금리는 최대 0.6%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노후공해차량 확인서 제출시 0.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다자녀(3인 이상)나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0.1%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공해차량 우대금리를 못받으시는 분들은 제휴업체에서 추천받은 고객에 대해 0.1%의 우대금리를, 딜러가 추천시 0.1%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신차는 10년까지, 중고차는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거치기간 없이 원금분할상환 방식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원금이 줄어들어 매월 납부하는 이자가 줄어 듭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있습니다. 다른 대출은 3년이 지나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지지만 이 상품은 3년이 지나도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대출한도는 신차 6천만원까지, 중고차 최대 4천만원까지입니다.

2019/03/20 - [자유로 가는 길] -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현대자동차할부이자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현대자동차할부이자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할부구매프로그램,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을 주상품으로 하는 금융회사입니다. 특히 자동차담보대출을 특화한 금융사라 할 수 있습니다. ​ 요즘 신차를 구매하시..

pajustory.tistory.com

2018/10/30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SUV 중고차 인기차종 베스트 3-기아차 쏘렌토, 현대차 코나, 모하비

 

SUV 중고차 인기차종 베스트 3-기아차 쏘렌토, 현대차 코나, 모하비

SUV 중고차 인기차종 베스트 3-기아차 쏘렌토, 현대차 코나, 모하비 SK엔카에서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국산SUV 중 감가가가 낮은 차량을 발표했다. 감가가 낮다고 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해당차종에 대해 중고차를..

pajustory.tistory.com

2019/12/30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 요즘에는 영업점(은행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합니다. 이렇게 대출하면 시간절약, 교통비 절약이 되죠. NH모바일..

pajustory.tistory.com

 

신청방법

본 대출상품은 스마트폰, 인터넷뱅킹, 은행창구에서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어떤 채널에서 신청하시든 간에 서류제출은 필요합니다. 제출서류는 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증(중고차만 해당) 등입니다. 대출실행 이후 제출해야 할 서류는 자동차등록원부, 오토바이의 경우 이륜차자동차사용신고필증입니다.

대출이 실행되는데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대출금은 자동차 판매대리점 또는 판매회의 계좌로 바로 입금됩니다. 추후 대출받은 차량을 매도하시는 경우 대출금 전액을 상환해야 합니다.

MY CAR 전용 상담센터

국번 없이 1577-9561

평일 9시부터 19시까지 상담 가능하며 토요일도 10시~16시까지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