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기적금이자, 예금 추천 핀크 T high5 적금높은이율5%

 

 

요즘처럼 저금리 시대에 적금 금리5%짜리가 있다는 것이 믿기시나요? 당연히 특별한 금리일 수록 가입조건이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이어야 하고, 금리를 더 받기 위해서는 5만원 이상 요금제여야 합니다. 자세한 우대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본 적금상품은 대구은행과 핀크라는 앱이 제휴한 상품입니다. 대구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기본 2%의 금리를 챙기실 수 있어요.

그리고 SK텔레콤 고객은 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어요. 단, 대구은행 마케팅 활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벌써 4%입니다. SKT장기고객이라면 기본적으로 4%를 받을 수 있는 거죠. 여기에 SKT 요금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가로 1%의 금리를 우대해 드립니다. 다시 말씀드려 SKT 가입자면서 5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금리 5%의 적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 [자유로 가는 길] - 국제유가 전망과 원유ETF투자원리와 위험

 

국제유가 전망과 원유ETF투자원리와 위험

국제유가 전망과 원유ETF투자원리와 위험 ​ 최근 국제유가 폭락으로 저점의 유가를 기회삼아 투자하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ETN이나 ETF가 위험하다는 경고가 증권사마다 팝업으로 공지하고 있습니다. ​ 202..

pajustory.tistory.com

2020/04/27 - [자유로 가는 길] -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 남들이 다 부정적으로 바라볼때, 시장의 투자심리가 급격히 위축될 때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과감하게 투자를 결정하는 자는 실패할 수도 있고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필..

pajustory.tistory.com

2020/04/24 - [자유로 가는 길] - 아파트관리비 할인방법, SSG머니 신세계상품권 카드할인, 아파트아이

 

아파트관리비 할인방법, SSG머니 신세계상품권 카드할인, 아파트아이

아파트관리비 할인방법 ​ SSG머니 신세계상품권 할인구매 후 결제 신용카드 할인보다 더 큰 할인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만 싸게 사면 살수록 할인폭이 커 지죠. 신세계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 후..

pajustory.tistory.com

2020/04/23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 통장이나 집에서 돈이 잠을 자고 있으면 인플레이션 때문에 돈의 가치는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어떻게든 내가 가진 돈의 가치를 방어하려면 금리..

pajustory.tistory.com

 

월 납입금액은 최대 15만원까지입니다. 만기는 1년 또는 2년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핀크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한 적금상품입니다. 앱을 설치 후 대구은행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핀크계좌까지 연결하면 됩니다. 19년 5월에 출시당시에는 이벤트로 금리 1%를 더 줬는데 지금은 종료되었습니다. 가입시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