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썬팅(틴팅) 추천, 쿠폰선팅 농도 가격

 

 

새차를 사기 전엔 트림과 옵션 선택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차가 출고되기 전후에는 블랙박스와 썬팅때문에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썬팅종류, 농도, 가격대 등등 선택할 것이 많지만 결국 대중이 선호하는 제품군이 있고 그 범위 내에서 가성비와 기능, 외관을 따져보며 내 취향에 맞추면 틴팅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열반사 필름과 열흡수 필름

열반사는 유리가 검정으로 보이지 않고 거울처럼 보이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거울처럼 태양열을 튕겨 내기 때문에 차량 내부로 열이 들어오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전파간섭 현상으로 하이패스나 GPS, 출입카드 인식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열반사 필름 소재에 금속성 물질 때문에 전파간섭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관에 대한 호불호도 있기 때문에 열훕수필름을 추천드립니다.

 

반사썬팅 모습

 

쿠폰썬팅

차량을 살때 받는 쿠폰썬팅은 가격이 싼 매력이 있습니다. 보통은 측후면은 무료로 시공, 전면은 추가금 내시면 다른 제품으로도 가능하십니다. 

http://www.tbsunting.com/new_user/login_main.jsp

쿠폰썬팅은 금속성분이 포함된 반사필름인 디텍사의 오로라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품질은 시공자의 능력에 따라 다를 수 있는 점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다양한 후기들이 있으므로 찾아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가성비가 높다는 의견도 있고 품질이 별로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2020/09/09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 다이렉트보험이란 설계사나 보험아줌마를 통하지 않고 보험사와 인터넷으로 바로 계약/신청하는 보험을 다이렉트보험이라고 합니다. 인�

pajustory.tistory.com

2020/09/17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보험료 할인방법, 공동명의, 환입제도, 동일증권

 

자동차보험료 할인방법, 공동명의, 환입제도, 동일증권

​자동차 보험 가입시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은 설계에 따라 다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다이렉트보험에 많이 가입하시는데 다이렉트보험은 보험료가 저렴한 장점이 있는 반면, 가입��

pajustory.tistory.com

2020/07/31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리스, 구매, 장단점 비용비교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리스, 구매, 장단점 비용비교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리스, 구매, 장단점 비용비교 ​ 결론은 자차 현금완납 구매가 거의 모든 경우(리스, 장기렌트)에서 유리합니다. 또한 리스, 렌트, 자차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pajustory.tistory.com

 

가성비 필름 레이노 s7, s9

레이노는 루마나 솔라가드처럼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성능은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중저가인 제품입니다. 레이노 s9 기준으로 소비자가 65만원인데 여기서 네고가 가능할 겁니다. 보증기간은 7년으로 그만큼 품질에 자신이 있다는 뜻입니다. 

가시광선 투과율은 레이노 s9이 92%, 레이노s7이 70%입니다. 가시광선 투과율은 높을 수록 좋습니다. 후기 중 단점으로는 태양을 보고 운전시 헤이즈현상(백탁)이 심하다고 하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선호하는 제품군

후퍼옵틱 클래식은 소비자가 80만원, 7년 보증 상품입니다.

브이쿨K는 소비자가 85만원, 7년 보증입니다.

솔라가드 새턴은 소비자가 115만원이며 10년 보증입니다.

레인보우 V90은 소비자가 105만원, 10년 보증입니다. 

 

 

농도 선택

농도수치가 높으면 잘 보이고 낮으면 검정농도가 진해서 잘 안보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전면35%, 측후면 15%를 많이 선택합니다. 

 

 

전면35, 1열측면 15, 2열 및 후면 5%로 농도를 달리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시인성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전면 50, 측후면 35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딜러나 시공업체 모두 전면35, 측후면 15를 많이 추천합니다.

전면 35 측면 35 후면 15의 조합도 괜찮습니다. 

일산 덕이 운정 파주 썬팅 추천

일산 파주 지역 중 썬팅업체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지도에 레이노 또는 썬팅을 검색하시면 레이노 일산덕이점이 나옵니다. 일룸 건물 주차장으로 진입하시면 나옵니다.

 


솔라가드도 하시지만 레이노 전문점인듯요.
가성비 필름인 s7, s9을 희망하시는 분은 이쪽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사장님 시원시원하십니다.

시공 확실하고 AS 철저합니다.
썬팅 후 1~2일 간은 가급적 창문을 안여시는게 좋습니다. 필름이 자리를 잡아야 하니깐요.

지금까지 제이케이 틴트, 썬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