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자격조건, 우리드림카대출(우리은행)

 

 

자동차할부로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신 분들의 할부금리를 낮춰 드리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금리가 1% 후반대로 초저렴한 전환대출입니다. 기존 자동차할부를 이 상품으로 전환하는 전환대출입니다. 당연히 이 상품의 금리보다 낮은 금리로 할부대출을 받으신 분들이라면 의미가 없겠지만 2% 이상만 되도 전환하면 할부이자를 아끼시는 길입니다. 대출을 전환하는데 필요한 건 약간의 비용(인지세)와 시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자격

은행권을 제외한 캐피탈사 등에서 신차나 중고차 구매 프로그램 할부금융을 이용하고 계신 분이 본 전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상태 확인을 위해 소득증명 및 재직증명을 해야 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심사에서 걸릴 확율이 큰 상품입니다. 재직은 6개월 이상인 자나 자영업자는 1년 이상 사업자여야 합니다. 연금소득자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오로론 보험증권을 끼고 대출해 주는 상품이여서 보증보험 가입심사가 대출심사나 마찬가지입니다. 보증보험 가입심사시 결격사유가 발견되면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자동차

일반적인 자가용은 거의 다 대출대상입니다. 캠핑용트레일러나 화물차도 가능합니다. 다만, 영업용 차량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정보

대출금리는 2% 초반 전후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9%까지 적용됩니다. 친환경자동차 구매시 0.7%, 신차구매시 0.5%, 급여이체시 0.1% 등 우대조건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신차와 중고차 다 1년 이상 빌여야 하며, 신차는 최장 10년까지, 중고차는 최장 5년 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본 대출상품은 전환대출 상품이므로 기존 자동차대출의 금융사에 직접 대출금을 입금하여 대출금을 전환합니다. 이중으로 대출을 못하게 상환계좌로 바로 송금 후 우리은행 자동차대출로 전환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차 6천만원까지, 중고차 최대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영업점 또는 스마트폰 어플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가급적 전화로 상담받고 스마트폰으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은행창구로 가면 시간이 더 드니까요.

제출서류

신분증,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자동차등록원부, 기존 자동차대출 잔액서류 및 상환서류

대출문의

우리은행 고객센터

1588-5000

1599-50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