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G새마을금고 스피드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금리조건(마통추천)

 

새마을금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는 '스피드마이너스대출'입니다. 일명 '마통'은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보다는 싸지만 일반 담보대출보다는 비싼 금리의 상품입니다. 

 

스피드 마이너스대출 조건/대상

새마을금고 대상고객이어야 하는 조건이 유일합니다. 직장인이 아니여도, 소득이 없어도 되므로 거의 조건이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온라인보통 또는 온라인자립예탁금 등을 개설하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기존 거래고객이라면 바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처음이신 고객이라면 온라인보통통장 등을 바로 만드시면 됩니다. 

스피드 마통 대출정보

가장 중요한 금리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금리수준을 추정해 보면1~6등급 기준으로 4~6% 정도를 추정해 봅니다. 새마을금고 지점마다 금리책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직접 전화문의 또는 내방하시어 자신의 금리를 확인해 보신 후 비교하여 선택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020.12.15 - [자유로 가는 길] -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 ​ 시장의 유동성이 커지면서 시중의 신용대출이 막히고 있습니다. 기 대출을 포함하여 신규대출이 1억원을 초과하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막차는

pajustory.tistory.com

2021.02.02 - [자유로 가는 길] -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 금리3.74%에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소득이나 재직여부를 따지지 않고 통신사 가입자면 누구나 대

pajustory.tistory.com

2021.05.25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추천, 조건과 금리 한도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추천, 조건과 금리 한도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과 금리 한도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뱅크는 최근 중신용자, 저신용자의 신용대출 금리를 최대 1.2% 인하하였습니다. 최고 대출한도까지 7천만원으로 상향조정하였습니

pajustory.tistory.com

새마을금고의 대출은 여지가 많습니다. 이 말의 뜻은 금리와 한도, 낮은 신용도에도 대출실행이 가능하고 좋은 대출조건을 받을 확율이 높다는 뜻입니다. 

 

대출기간은 5년 이내이며, 한도는 5천만원 범위입니다. 담보설정시 4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대출금리 현황

대출신청 방법

소득유무에 대한 조건이 없긴 하지만 대출신청시 제출서류에는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새마을금고를 내방하시어 대출신청 후 대출금은 새마을금고 제휴 삼성카드, 현금카드 등을 이용하여 입출금하시면서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출문의

새마을금고 내방 전에 고객센터로 전화상담을 받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작정 내방하게 되면 헛걸음하시면서 시간을 낭비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0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