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야당역이 운정의 핫플이 되었습니다. 젊은이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이 선호할 만한 음식점도 즐비합니다. 야당역을 중심으로 신도시쪽은 젊은이들 취향의 빌딩 저층 음식점이 많고, 그 반대편 구도심은 낮은 단독상가의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조형진 일산갈비'입니다. 야당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http://naver.me/x502PQT6

 

조형진일산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가격대가 저렴한 편입니다. 갈비 9천원, 삼겹살 13,00원입니다. 

손님들은 갈비를 많이들 드시는데 삼겹살도 보통 이상이라 반반씩 드시곤 합니다.

2022.02.15 - [길따라 바퀴따라/대중교통 정보] - GTX A 개통일 시기, 준공예정일(파주운정역, 동탄역, 수서역, 삼성역)

 

GTX A 개통일 시기, 준공예정일(파주운정역, 동탄역, 수서역, 삼성역)

GTX A 개통시기, 준공시기(파주운정역) 현재는 2022년 2월이고 지티엑스 에이 노선의 파수~수서 구간 부분개통은 2024년 하반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수서~동탄은 2023년 말로 예상되어 파주구간보

pajustory.tistory.com

2020.02.17 - [길따라 바퀴따라/대중교통 정보] - 파주엠버스 m7111 출퇴근시간(운정신도시 광화문 시청 서울역 서대문역)

 

파주엠버스 m7111 출퇴근시간(운정신도시 광화문 시청 서울역 서대문역)

퇴근길이나 출근길 파주 운정지구에서 서울로 혹은 반대로 출퇴근을 할 때, 이동시에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m7111 버스 운행정보를 공유합니다. 물론 월요일은 아침

pajustory.tistory.com

2022.02.07 - [자유로 가는 길] -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순위를 찾는 이유는 신뢰도와 안정성입니다. 대부업은 대출자의 신용을 마지막으로 믿어 주는 합법적인 금융기관이며, 여기서 막히면

pajustory.tistory.com

 

홀은 입식과 좌식이 있습니다. 영유아와 동반한다면 좌식테이블로 가는 것이 편합니다. 

평일에도 손님들이 많은 편이긴 한데 대기까지 있는 정도는 아닙니다. 

먹느랴 바빠 고기굽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찍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손님이 항상 많은 편인 이유는 가격 저렴하고 맛도 보장되므로 중장년층 분들께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젊은 층도 찾는 음식점입니다. 주차장 넉넉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