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가 유행이라 스크린골프도 장사가 엄청 잘 됩니다. 주말에는 예약하기도 어려워요. 카카오골프나 엄청 저렴한 브라골프보다는 골프존이 스크린골프에서 독보적입니다. 각종 데이터를 골프존 앱으로 모아서 관리가 되니 이력관리 차원에서도 자연스럽게 골프존을 찾게 되는듯 합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만만치는 않습니다. 

 

고양, 일산 일대의 골프존파크 가격은 직장인이 자주 가는 평일저녁과 주말 가격이 22,000원입니다. 물론 18홀 기준입니다.  일반 골퍼분들은 거의 9홀은 안칩니다. 가격차가 많이 나는것도 아니라서 거의 18을 칩니다. 

스크린골프가  가장 싼 시간대는 평일 12시 이전입니다. 제일 손님이 없으니 요금을 싸게 책정한 것입니다. 

골프존스크린의 최신버전은 투비전 플러스입니다. 골프존에서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그래픽 등을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골프존을 자주 가신다면 꼭 포인트도 적립하세요. 점점 쌓여서 일정 포인트 이상 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존에서 결제시 할인되는 신용카드도 있습니다. 

2022.04.13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드라이버, 아이언 스윙궤도 골프교정레슨(SBS골프 임진한의 전국투어)

 

드라이버, 아이언 스윙궤도 골프교정레슨(SBS골프 임진한의 전국투어)

SBS골프 임진한의 전국투어 골프  임진한 프로의 팬들이 많습니다. 임진한 프로는 아마추어의 레슨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쉬운 설명으로 현장에서 바로 폼을 교정해 주는데 더 신기한 것은

pajustory.tistory.com

2022.03.17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파주제이퍼블릭 그린피 가격, 파주시 저렴한 골프장 후기, 예약방법

 

파주제이퍼블릭 그린피 가격, 파주시 저렴한 골프장 후기, 예약방법

파주제이퍼블릭 그린피 가격, 파주시 골프장 후기, 예약방법 요즘 그린피가 비싸서 골프라운딩이 망설여 지시나요? 파주에 위치한 제이퍼블릭이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6홀 두바퀴 도는

pajustory.tistory.com

2022.03.19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청년창업대출 신청자격, 금리, 한도(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청년창업대출 신청자격, 금리, 한도(서민금융진흥원)

코로나로 인해 정부의 지원을 받는 대출상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정부청년대출상품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청년층에 조금이나

pajustory.tistory.com

 

골프존 할인카드


'골프존 KB국민카드'로 골프존 결제시 20%가  할인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는 최대 2만원입니다. 22,000원짜리 골프존을 가시면 4,400원이 할인되며, 한달에 4번 가시면 거의 17,600원입니다. 30만원 쓰고 3만원 이상 할인받으면 괜찮은 재테크입니다. 국내카트 전용 기준 연회비는 7천원입니다. 한달 600원 꼴로 연회비를 납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겨울이나 한여름에 필드 나가기 어려울 때 이 카드 하나 발급받아서 골프존 스크린을 이용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스크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