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가가 완화되면서 부페식당에도 봄날이 찾아 왔습니다. 부페를 찾는 고객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부페라고 해서 코로나 위험이 더 있었던 것은 아닌거 같은데 코로나 시절에 많은 부페식당이 타격을 입고 폐업하는 식당이 많았습니다. 

 

신라스테이 부페식당은 다행히 호텔과 연계한 식당이어서 버틸 수 있었고 지금은 다시 코로나 전처럼 평일에도 식당을 찾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신라스테이의 매력은 깔끔한 음식 대비 저렴한 가격에 있습니다. 평일 점심 기준으로 성인이 22,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치, 찾아가는 길, 주차

http://naver.me/FFvSxHI2

 

신라스테이 마포 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9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공덕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부페식당 간판이 따로 보이지 않으니 신라스테이를 찾아 가세요.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로 2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계산시 말씀해 주시면 주차권에 도장을 찍어 주는데 시간 상관없이 추가요금 5천원이 발생합니다.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많아 붐빕니다. 특히 금요일 점심에는 금방 만석이 됩니다. 11:30분 정도 방문하신다면 예약 없이도 가능하지만 금요일의 경우 예약이 필요합니다. 

홀의 규모는 넓은 편입니다. 마포대로를 전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창가석과 내측 좌석이 있습니다. 

 

음식모습

다른 부페식당에 비해 고기류가 적다고는 하는데 부페가격을 고려한다면 이 정도의 음식들은 가성비가 높아 보입니다. 신라스테이라는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는 품격으로 지인 접대자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주류를 하지 않는 점심식사 장소로 제격인 부페식당입니다.4~5만원 가격대의 부페 대비 음식의 숫자가 적지만 각각의 음식의 맛과 퀄리티가 적정수준입니다.

 

후식으로 커피를 내려 먹을 수도 있습니다. 후식까지 식사자리에서 가능합니다. 

 

 

 

2022.04.25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역 맛집 홍대개미 메뉴, 스테이크 덮밥 추천메뉴, 데이트 추천

 

공덕역 맛집 홍대개미 메뉴, 스테이크 덮밥 추천메뉴, 데이트 추천

덮밥 전문점 홍대개미가 공덕역에도 입점해 있습니다. 공덕역 롯데캐슬 지하상가가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개미는 프랜차이즈여서 수도권 곳곳에 있습니다. 수도권 뿐 아니라 최근에는 부산에도

pajustory.tistory.com

2022.04.18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마포 공덕역 돈까스(치즈돈가스) 맛집, 카츠오우 데이트 장소 추천

 

마포 공덕역 돈까스(치즈돈가스) 맛집, 카츠오우 데이트 장소 추천

 카츠오우 돈까스 맛집을 소개합니다. 카츠오우는 강남점, 역삼점, 도곡점을 보유한 돈가스 체인점입니다. 강남에서 성공한 돈까스 맛집이 공덕점을 오픈했습니다. 위치는 공덕역 4번출구에서

pajustory.tistory.com

2022.03.04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맛집 공덕역 고기집 데이트 추천, 매운갈비찜(온다옴)

 

공덕맛집 공덕역 고기집 데이트 추천, 매운갈비찜(온다옴)

공덕역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 추천드릴 점심메뉴는 바로 "매운갈비찜"입니다. 사실 매운맛이 서서히 올라오기도 하거니와 완전 매운맛은 아니니 부담 없이 찾아 주세요. 맛있게 매운 매운

pajustory.tistory.com

 

영업시간 및 가격

가성비가 가장 좋은 주중 점심시간은 11:30~14:00입니다. 기타 시간대에 따른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