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덕역에 위치한 보쌈이나 삼합 맛집을 소개합니다. 공덕역 인근에 위치하긴 한데 골목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http://naver.me/x6PUZZaq

황톳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3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낮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통한옥 분위기라 안주에 막걸리를 드신다면 제격인 식당입니다. 
안주는 보쌈이 메인이며, 쟁반국수, 해물파전 등 아재분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비오는 날 막걸리에 드시기 좋은 안주가 가득한 식당입니다.

 
자세한 메뉴 및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식당홀의 분위기는 전통적인 한옥의 컨셉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음악도 작거나 안틀기 때문에 조용한 가운데 식사를 하며 교류를 하시기 좋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이야기를 하며 식사를 하시길 원하신다면 이곳 식당이 적합합니다. 
2022.01.28 - [쇼핑과 맛집 후기] - 공덕역 맛집 이춘복참치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 혼마구로 가격

공덕역 맛집 이춘복참치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  혼마구로 가격

공덕역 맛집 이춘복참치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  혼마구로 가격 공덕역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혹시 참치 괜찮으시면 "이춘복 참치"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점심예약은 15000원 이상의

pajustory.tistory.com

2022.04.22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역 맛집 봉추찜닭, 안동찜닭(공덕맛집 추천)

공덕역 맛집 봉추찜닭, 안동찜닭(공덕맛집 추천)

닭요리를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찜닭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메뉴입니다. 찜닭의 대중화를 이끈 공덕맛집 봉추찜닭을 소개해 드립니다. 봉추찜닭은 원래 안동의 시골시장에서 팔던 찜닭을 브

pajustory.tistory.com

2022.02.14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맛집 고기맛집 영광보쌈 가격과 수육양(공덕역)

공덕맛집 고기맛집 영광보쌈 가격과 수육양(공덕역)

서울 서부권 만남의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장소는 바로 공덕역입니다. 공덕역이 교통도 좋고 맛집도 많기 때문이죠. 맛집을 고를 때에도 고민이 필요할 정도로 종류도 다양해 입맛과 선호도

pajustory.tistory.com

 
 
룸도 2개 정도 있으므로 룸을 이용하시면 더욱 프라이빗하게 즐기시기 좋습니다. 

 
보쌈의 맛은 보통 이상이며 가격 대비 괜찮은 편입니다. 양도 적당한 편이며, 아주 많은 편은 아닙니다.

 

 보쌈에 나오는 김치도 맛있습니다. 삼합은 안먹어 봤지만 쟁반국수와 함께 먹고 싶습니다. 

전 종류는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이라 가급적 보쌈종류를 추천드립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D%99%A9%ED%86%B3%EA%B8%B8/place/19872970?c=14102510.8043407,4515847.6228925,10,0,0,0,dh 

네이버 지도

황톳길

map.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