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씩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라디오에서 듣곤 했는데....

그때마다 유인나가 생각보다 DJ를 잘할 뿐더러 목소리가 라디오에 맞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연도 재미있게 소개하구 말이죠.

오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유인나까 떴길래 봤더니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그래서 유인나에 급관심을 가지고 찾아 봤습니다. 그녀의 이력에 대해....

유인나는 82년생이고 성남에서 태어났죠. 2녀 중 막내구요. 성남 내정초/중학교를 졸업하고 수내고등학교 졸업. 대학원 경원전문대 비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금은 경원전문대가 가천대학교로 이름을 바꿨죠.

대학때인지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지인 송백경이 YG엔터테인먼트에 소개하여 YG를 소속사로 갖게 되었고.

유인나가 뜬 건 단연 '지붕뚫고 하이킹'에서죠. 그 전에도 무명 단역으로 영화, 드라마를 출연하긴 했지만, 지붕킹에서 떠서 지금의 유인나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유인나는 학창시절부터 연계계에 관심이 많았던 걸로 보입니다. 고등학교 때 밴드활동도 하고 나름 연기쪽으로 출연을 시도하기도 한 것으로 볼때 세상에는 머리 좋은 것, 공부 잘하는 사람만 성공하는 것은 아닌 듯 합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자기 적성과 소질, 특성을 찾고 그 길로 가는 것이 성공하는 지름길, 밥벌이할 수 있는 길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인나는 그래도 기본적으로 이쁘니, 성형을 했는지 않했는지는 모르지만..... 연예계에서 먹히는 얼굴이라 큰 거구 라디오 DJ도 본인 성격에 안맞고 목소리도 튕기면 못했겠죠.

빨리 포기할 건 포기하고 나의 적성과 장점을 찾아 인생살이 합시다.

 

반응형
반응형

우연히 경기도청에서 시행하는 무료렌터카 제도을 알게되어 여러분게 소개합니다. 현재 이용대상은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이지만, 조례개정(7월) 이후에는 다문화, 다자녀, 한부모, 북한이탈주민도 이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행복카셰어' 란?
- 경기도 공용차량 중 주말이나 공휴일에 사용하지 않는 차량을 도민들과 공유하여 사용하는 제도 입니다.
- 5월 5일 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대상
- 5월 5일 ~ 조례 제정 전 :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 조례 제정 이후 부터 : 다문화, 다자녀, 한부모, 북한 이탈주민도 이용가능 (조례 제정은 7월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차량 수령 장소
- 경기도 내 사업소, 직속기관 16개 장소에서 수령 및 반납 가능합니다.

 

 

 5월 5일은 이런 이벤트도 한답니다.

신청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차량렌트는 무료, 이외 유류비 등은 본인부담입니다.

행복카셰어 신청양식

응답기간 : 2016.04.11(월) - 2016.04.25(월)
아래의 이용자 준수사항과 신청 내용을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1. 이용자 준수사항 안내
- 차량 수령 및 반납 일시 준수
- 승인받은 사람 외의 사람에게 공용차량을 운전하게 하거나 차량을 대여하는 행위 금지
- 차량의 청결상태 유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
- 유류비, 통행료, 과태료, 범칙금 등 이용자 부담
- 교통사고 및 교통법규 위반 사항이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차량관리부서에 보고하고 이후 교통사고 보고서 작성
- 자동차 이용 중 사고발생 시 자기차량 손해부담금 이용자 부담
- 운전자 과실로 인한 합의금 등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이용자 부담
- 신청 후 이용 불가 사유 발생 시 반드시 취소신청 할 것
- 준수사항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 부담하며, 차후 행복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용대상자
- 6월까지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만 신청 가능합니다.

3. 신청 절차 안내
- 신청 접수 후 검토하여 문자로 승인여부 통보
- 우선순위 : 신청 선착순
- 5월 5일 행사 운영 시 : 4월 27일 ~ 5월 3일
- 5월 5일 행사 이후 : 이용 희망일 5일~2일 전 신청

4. 차량 수령 및 반납 일시 안내
- 5월 5일 행사 운영 시
( 대여 : 5일 08:00 ~ 12:00 / 반납 : 8일 14:00 ~ 18:00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