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정유라의 덴마크 변호사가 갑자기 돌연사했다는 소식이 현지 매체 등이 보도했다. 자택에서 가족과 함께 있다가 돌연사 했고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사망 당일은 덴마크 검찰이 정유라의 한국 송환을 결정한 날이기도 했다. 정유라는 송환거부 재판을 하며 귀국(소환)을 피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정유라의 변호사가 돌연사한 것과는 상관 없이 정유라는 유병언의 장녀가 프랑스에서 귀국을 늦추며 수년이 지난 아직까지 귀국하지 않고 있는 점을 비추어 봤을 때 같은 전략으로 귀국을 늦추리라 예측을 한다. 정치적 망명을 염두해 두고 있다면 소환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본다.

 

정유라 프로필

 그녀는 1996년생으로 올해 22세이다. 공식적인 최근의 직업은 승마선수였다. 그의 부모는 정윤회와 최순실이다. 2015년 12월 신주평과 결혼 후 독일로 출국했고 결혼 전인 2015년 6월 아들을 출산했다. 남편 신주평과는 2016년 4월 결별했다. 출신학교는 경복초등학교, 선화예술고, 청담고등학교, 이화여대이다. 청담고와 이화여대는 입학비리 등이 문제가 되어 졸업 및 입학이 취소되었다.

 

정유라 남편 신주평은 누구?

 정유라의 전 남편 신주평이 처음 매스컴에서 나올 때에는 롯데가, 한화가의 차남일 것이라는 억측이 난무했다. 물론 승마와 관련하여 루머가 퍼진 것이나 이는 사실이 아니였다. 조선일보에 따르면 신주평씨는 말 관리사로 정유라와 인연이 되었고 신림동에 동거까지 하면서 사랑을 키워 나갔다고 한다. 최순실은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조폭에게 부탁해 둘의 사이를 떼어 놓으려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유라 박근혜

 박근혜 전 대통령은 국정을 통해 정유라를 챙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정유라의 임신사실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말하면서 특정한 요구를 했는데 박 대통령이 이를 들어주지 않아 최순실이 크게 화를 냈다는 진술을 장시호가 한 바 있다. 사실 정유라가 박 대통령과 정윤회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라는 루머가 있었고 박대통령은 지난 1월 25일 인터넷 방송 '정규재 TV'에서 이를 강하게 반박한 바 있다.

 

정유라의 문신

 정유라는 전 남편이 타투에 관심이 많이 문신을 한 것으로 밝혔다. 독일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면 어깨나 팔에 문신이 있다. 최순실은 문신에 불만이 많았다고 한다.

 

 이 포스팅은 단순히 정유라의 덴마크 변호사가 돌연사한 뉴스가 화재가 되어 정유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보던 차에 만들어 졌지만 이런 저런 연관이슈들이 그리 유쾌하지 못해 글을 쓰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한편으로는 정유라 아들의 미래가 걱정되었다. 세상에 태어난 것만으로도 신성한 존재이거늘 부모의 결별을 인지하지도 못한 채 타국에서 제대로 된 부모의 사랑도 받지 못하고 떠돌고 있으니 참 안타깝다. 부모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