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 운정지구에서 소고기집 하나 추천드릴까 합니다. 삼겹살은 집에서 꿔 먹고 소고기 생각날 때 이 집을 종종 들리곤 합니다. 일단 한우는 아니지만 양과 질이 뛰어나 맛있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전부 의자에 앉는 구조구요. 룸은 없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의 모습입니다. 절인 양파, 파설이, 김치, 채소사라다의 모습입니다. 음식점을 가 보면 반찬 종류 채우려고 일부러 내오는 반찬은 맛이 없어요. 하지만 이 음식점은 반찬 하나 하나가 손님에게 만족할 만한 반찬을 내옵니다.

 

 

그래서 에피타이져로 먹을 만 한 반찬이고, 고기에 함께 먹어도 괜찮아요. 채소류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마음껏 내다 먹을 수 있어요.

 

 

고기에 싸 먹을 용으로 양파와 된장, 마늘, 그리고 소금장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그리고 깻잎과 상추도 나와요.

 

숫불에 굽고 환풍은 바로 위 흡기구를 통해 잘 되는 편입니다. 고기판은 가는 철사판이라 그리 불판 갈 일이 없어요. 서비스로 김치찌게 작은 그릇으로 한 그릇이 나옵니다. 나온 김치찌게는 불판 한켠에 끓여 먹어요.

 

저희는 점심때 450g짜리 소갈비살을 주문에서 먹는데 평일 점심때 이걸 주문하면 냉면 두 그릇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공기밥 없이 고기만 먹어도 2명 먹기에는 충분한데 냉면까지 먹으면 완전 과식이죠. 이 소갈비살 450그램 가격은 36,000원입니다. 1인당 18천원 정도입니다. 여럿이 가거나 2명이 가거나 해도 저 생소갈비살의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소고기는 싱싱해 보이죠? 실제로도 싱싱하답니다.

 

고기판에 소갈비살을 올려 굽는 모습입니다. 소갈비살은 어느 정도 익으면 가위로 잘라 조금 더 익힌 후 먹습니다. 금새 익으므로 타기 전에 먹어야 합니다.

 

평일점심때 소갈비살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냉면의 모습입니다. 비냉 또는 물냉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냉면의 양은 작은 후식냉면의 양이 아닌 정식 냉면양 정도입니다.

 

홀이 넓고 단체석으로 이용 가능한 구조라 회식, 모임에도 손색이 없는 정도입니다. 모임할 땐 여기서 하고 싶으나 아직 모임할 기회는 없어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가족외식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습니다. 운정신도시 해솔마을 7단지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참고로 소플러스는 프랜차이즈입니다.

다른 운정지구 맛집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17/07/05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파주운정맛집] 운정 대한초밥 메뉴추천 전화번호

2016/03/14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파주운정 가족외식 추천, 돈까스는 홍익돈까스

2016/01/24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운정맛집 운정짬뽕엔 짬뽕이 진리

2016/01/23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운정맛집] 운정카페거리 수제햄버거 양키스 버거

2014/07/08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파주운정맛집/ 심학산맛집]심학산 도토리 국수집, 운정지구 맛집, 치킨 맛집

2017/08/26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켄터키88 파주운정 치킨 통닭 추천 전화번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