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액 신용대출 장기카드론대출 신한카드 스피드론 알아보기

신청서 없이, 심사기간 없이 빠른 대출을 모토로 하는 신한카드 스피드론은 휴일에도 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은 안전하게 신한카드 스피드론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대표적인 혜택은 조기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이다.

 

 

대출금액, 이율
대출 가능금액은 200만원~최대 5천만원이다. 이자율은 대출자의 심사에 따라 6.16~23.9%이다. 대출받은 이후 대출자의 신용등급이 오르면 재심사하여 금리인하를 할 수 있다. 단, 대출기간이 3개월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해서이다.

 

 

신청방법/신청절차
스피드론의 신청방법은 여러 가지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은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 전화 ARS(1588-0303)  신청 역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KB국민은행 CD기나 ATM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신한은행이나 신한카드 지점 창구에서도 가능하다. 대출금을 최초로 신청하는 고객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2시간 이후 계좌로 입금해 준다.  신청 이후 상담원이 본인확인을 위해 연락한다.

 

대출금 지급방법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을 기본으로 한다. 만약 신한카드 당월청구금액이 있다면 계좌로 입금하지 않고 당월 카드청구금액에서 즉시 결제처리된다.
상환방법
마찬가지로 카드 결제계좌에서 대출조건에 따라 원금과 이자를 인출해 간다. 조기상환도 가능하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이용금액결제-신한원클릭 결제에서 선결제하여 조기상환할 수 있다.
상환방식
대출금 상환방식에 따라 상품명이 다르다.
스피드론플러스는 대출기간이 최소 5개월부터 최대 36개월이며, 거치+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이다. 거치기간동안 이자만 내다가 상환기간에 이자와 원금을 균등하게 납입하는 방식이다.

 

스피드론이지는 최소 2개월의 대출기간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상환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으로 전체 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납입하여 상환하는 방식이다.
스피드론프리A는 최소 2개월, 최대 12개월까지 대출받을 수 있으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다. 대출기간동안 매월 이자만 내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이다.

 

[기타 대출 관련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조]

2018/12/09 - [자유로 가는 길] - 국민카드 KB국민 더나은론 이지론 신용카드 대출상품 알아보기

2018/12/04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신용대출 하나금융 대출상품 추천-이지페이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