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 KEB하나은행 연5% 아이적금 금리, 신청자격조건(적금추천)

제3의 인터넷은행을 꿈꿨던 토스는 아쉽게도 낙방의 고배를 마셨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토스'를 홍보한 효과가 있어 실익을 챙긴 듯 합니다.

 

 

 

토스는 KEB하나은행과 콜라보로 5%짜리 적금상품을 접수중입니다. 세전 5% 금리는 역대급입니다.

핀테크 기업 토스인 만큼 적금개설시 은행을 방문할 필요도 없습니다. 서류제출도 필요없습니다. 핸드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개설가능합니다.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할 수 있습니다.

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3.3%인데 18세 이하의 아이가 있다면 +0.7%, 토스 신규회원에게 +연1%의 금리를 추가 지급합니다. 아이가 있는 신규회원의 적금금리가 최대 5%가 되는 것입니다. 아이가 있는지의 여부는 동의만 하면 토스앱에서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문의

토스 고객센터 24시간 연중무휴

1599-4905

반응형
반응형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1금융권의 인터넷뱅크, 케이뱅크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과 주부님들을 위해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담보 대출입니다.

 

 

 

상품의 이름은 슬림K 신용대출입니다. 간단하게 앱을 설치 후 계좌을 개설하고 대출을 신청하면 되는 간편한 대출절차가 장점입니다. 단, 공인인증서는 꼭 준비해 주세요.

금리는 최저 4.62%,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 이상 되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중이어야 유리하다고 합니다.

케에뱅크의 대출상품은 월별로 상품가입 한도가 있어 소진되기도 합니다. 매달 추가접수합니다.

 

대출자격​

일단 케이뱅크 대출상품 안내에서 소개하는 자격은 신용등급 1~7등급 이상을 충족하는 자격만 제시되어 있습니다. 자격이 충족되어 신청은 하더라도 케이뱅크 자체 심사에서 기존대출이나 대출연체 기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대출여부 및 대출금액 한도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출정보

금리는 최저 4.32%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5% 전후의 금리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건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2년, 3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이며, 한도금액은 개인의 신용상태, 타 기관 대출, 카드론 등에 따라 달라 집니다. 인지세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기간이 절반 이상 지나면 면제됩니다.

우대금리

1.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이 월10만원 이상이면 연 0.4%의 금리가 낮아 집니다.

2. 케이뱅크 예적금을 가입 2개월 이내에 1년 이상짜리 월10만원 또는 거치식 예금잔고 100만원 이상 보유하면 연0.4%의 금리가 낮아 집니다.

3. 해당 대출의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는 경우 2회차 금리부터 연0.2%의 금리를 낮춰 줍니다.

연체금리는 최고 15%까지 올라 갑니다. 또한 최초 책정금리 당시 신용등급에서 신용등급이 상승하는 경우 높아진 신용등급을 적용해 달라고 요청하여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케이뱅크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은행업무는 1522-1000, 카드업무는 1522-1155입니다. 해외에서는 82-2-3778-9111입니다.

기타 정보는 아래 참조

2019/02/12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 최저 3.52%, 1억5천까지 대출가능, 동일직장 6개월(연봉2천이상) 신용대출은 약정기간동안 일정한 대출금액을 쓰고 갚는 구조라면, 마이너스통장(사실 이것..

pajustory.tistory.com

2019/03/26 - [자유로 가는 길] -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케이뱅크, K뱅크) 인터넷은행 K뱅크에서 인기 있는 대출상품 슬림K를 소개합니다. 이전 상품은슬림K 중금리 대출이었습니다. 최저금리 4.46%,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슬림케이의 장..

pajustory.tistory.com

2019/04/25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마이너스통장은 현금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역할을 하는 통장입니다. 돈이 필요할 때 예금통장에서 돈을 빼 쓰는 것처럼 마이너스통장도 그렇..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