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lpi 가격표입니다.

하이브리드 3.0 연비입니다.

시내주행 14킬로 전후, 고속주행 20킬로 전후라는 평입니다. 현재 타고 다니는 분들의 연비평을 종합한 결과입니다. 사실 연비라는 것이 운전습관과 도로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개인별로 다른 연비결과치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연비의 평균값이 14킬로~20킬로입니다.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근데 이상한게 프리미어 하이브리드를 타고 다니는 분들은 계신데 기아차 홈페이지에는 하이브리드 가격표가 없네요. 네이버 자동차에는 K7 프리미어에 대한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도 않았습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가격 카탈로그
출처 - 네이버자동차

기존 k7보다 디자인적 측면에서 획기적인 모습으로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k7 프리미어의 공도에서의 모습이 궁금하실 겁니다. 바디라인으로 본다면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화이트와 블랙 중에서 색상을 고를 듯 합니다. 그랜저 hg의 화이트버전은 파노라마선루프+크리스탈화이트 버전이 젊은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2019/11/05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 금리 한도(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 금리 한도(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 새차를 살 때도 중고차를 살 때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당장 필요한 차를 구입시 자신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찾는 것도 일이고, 찾는 과정에서 최대한 정보를..

pajustory.tistory.com

2019/07/05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가격Vs LPI연비 비교-그랜저 IG를 넘을까?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가격Vs LPI연비 비교-그랜저 IG를 넘을까?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가격Vs LPI연비 비교-그랜저 IG를 넘을까? ​ 차세대 엔진을 탑재한 K7 프리미어가 출시되었습니다. 라인업은 2.5가솔린, 3.0가솔린, 2.4하이브리드. 2.2디젤. 3.0LPi입니다. ​ 이중 많은..

pajustory.tistory.com

2019/06/27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전기차 연비 최고의 차량은? 모델3, 코나 일렉트릭, 볼트

 

전기차 연비 최고의 차량은? 모델3, 코나 일렉트릭, 볼트

연비 최고의 차량은? ​ 연비라 함은 리터당 몇킬로를 갈 수 있는가를 나타내는 자동차의 성능항목 중 하나입니다. 고유가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요즘 연비는 차량구매시 짚고 가야할 중요한 항목이 아닌가 합니다..

pajustory.tistory.com

하지만 케이세븐 프리미어의 외관디자인은 중후하면서도 스포티해서 흰색만으로도 어울립니다. 파썬을 하지 않아도 어색하지 않아요. 음각그릴은 전버전과 맥을 이어가면서도 헤드라이트는 좌우로 찍으면서 날렵함을 보여 주네요.

 

 

 

 

측면에서 보는 헤드라이트가 절제된 각도로 찠기면서 싼티도 안나고 중후함이 남는 그런 전면부의 모습입니다. 얼핏 보면 디자인이 BMW의 느낌도 약간 있습니다. 휠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휠디자인에 있어서 부채날이 다섯개 정도로 단순한 것 보다는 여러 갈래로 세분화 되어 있는 것이 더 세련되어 보이더라구요.

 

이제 후면디자인을 살펴 볼까요? 도로에서 사진을 찍을 때에는 느끼지 못했는데 지금 보니 제너시스 신형 g90의 느낌이 있는 것도 같습니다. 가물치 느낌이요. 이정도 디자인이면 준수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