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보험 추천, 다이렉트보험 비교-삼성화재, MG손해보험

 

 

자동차를 소유한 분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 어디까지 알고 계시나요? 시대가 바꿔서 보험설계사에게 보험을 가입하는 옛날방식에서 인터넷으로 바로 고객이 가입하는 이른바 '다이렉트보험'이 인기입니다. 물론 다이렉트 보험의 가장 큰 장점는 저렴한 보험료라는 점이죠. 자동차보험료는 여러 요소로 구분되며 어느 회사는 어떤 조건으로 싸고 또 어느 회사는 다른 조건으로 쌉니다. 여러 상황을 대비하여 저렴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알아 보겠습니다. 

보험료 산정기준

지금까지 자동차사고 통계 기준으로 운전이 미숙하거나 젊어서 거칠게 운전하는 분들이 보험료가 비쌉니다. 중년의 분들은 경력도 쌓이고 운전도 조심하니 보험료가 싸고 젊은 남성은 거칠게 운전하고 조심성이 떨어져서 사고날 확율이 높아 보험료가 비쌉니다. 그리고 운전경력, 즉 보험경력이 없는 분들은 운전이 미숙하다는 판단 하에 보험료가 비쌉니다. 

전반적인 조건 전체를 비교

중형차량 기준 38세 남성의 경력운전자의 보험료는 얼마 정도 나올까요? 평균보험료는 45만원 선입니다. 가장 저렴한 수준의 보험사는 삼성화재, 흥국화재, mg손보 순이며 평균보험료보다 약 10% 정도 싼 금액입니다. 

자동차보험 무경력자 보험료

38세 이하의 고객분들이 보험경력 없이 최초 가입하는 케이스의 보험료가 싼 곳은 mg손보, db손보, KB손보 정도입니다. 43세 이상은 삼성화재가 쌉니다. 자동차보험은 철저하게 과거의 사고통계로 산출됩니다. 

여성운전자 보험료

여성운전자는 남성운전자에 비해 보험료가 쌉니다. 그 중에서도 나이에 따라, 보험경력 여부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 여성운전자 보험료가 싼 보험사로는 MG손보, 삼성화재, 현대해상 정도입니다. 

2020/08/27 - [자유로 가는 길] -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 농협은행의 대환 전용 신용대출의 금리가 최저 1.65%입니다. 실제 대출심사시 2% 초반대로 예상합니다. ​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인당 1.5억원

pajustory.tistory.com

2020/08/25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 ​ 신용대출 한도와 이율 신용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당장 궁금한 건 대출이율과 한도일 것입니다. 이 두 중요한 요소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연봉으로 결정됩니다. 돈을 빌려주��

pajustory.tistory.com

2020/07/27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시중에 유동성이 풀려 돈이 넘쳐난다고 하지만 우리에 삶은 왜 이리 빡빡한 걸까요? 돈은 언제 넘쳐난 적이 없고 항상 뭔가에 쫒기며 살아가

pajustory.tistory.com

 

차종, 배기량에 따른 자동차보험료

배기량이 높을 수록 자동차보험료가 높습니다. 경차가 싸고 대형차가 비쌉니다. 배기량 기준으로도 삼성화재 흥국화재, MG손해보험이 저렴합니다. 

특약할인

특별조건으로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정책입니다. 대표적인 특약할인으로 블랙박스 특약입니다. 블랙박스만 장착해도 3~6%까지 할인해 줍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할인해 주는 특약도 있으며, 주행거리가 적을 수록 특약도 있습니다. 티멥 안전주행 점수로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특약도 있습니다. 그밖에 3년 무사고일 경우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특약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