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금리3.74%에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소득이나 재직여부를 따지지 않고 통신사 가입자면 누구나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 CB신용등급이 1~6구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전용상품입니다.

대출자격/조건

통신등급을 활욜하여 CB1~6등급 이내인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당연히 통신사 이용고객이어야 합니다. 통신3사인 skt, kt, lgU+ 고객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통신요금 연체 등으로 신용도가 낮으신 분들은 대출신청시 거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CB사인 나이스와 케이씨비의 내부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이력이 있다면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2021/01/04 - [자유로 가는 길] - NH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공무원,교직원, 공공기관)

 

NH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공무원,교직원, 공공기관)

NH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공무원,교직원, 공공기관) 농협의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최저 2.14%, 한도는 1억원까지입니다. 직장인 중 신용이 확실한 우량직장에 재

pajustory.tistory.com

2020/12/15 - [자유로 가는 길] -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 ​ 시장의 유동성이 커지면서 시중의 신용대출이 막히고 있습니다. 기 대출을 포함하여 신규대출이 1억원을 초과하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막차는

pajustory.tistory.com

2020/09/16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계약 꿀팁, 보험용어설명, 특약할인방법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계약 꿀팁, 보험용어설명, 특약할인방법

자동차보험 다이렉스 계약 꿀팁, 용어설명 자동차보험은 운전하시는 모든 차량에 가입되어 있지만 막상 자동차보험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직접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최대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금리는 우대금리를 적용한 최저금리가 3.74%입니다. 우대금리는 통신등급 1~2등급이 연 0.5%, 통신등급 3~5등급이 연 0.3%입니다.

본 대출은 한도거래대출로 일반인들이 알고있는 마이너스대출입니다. 3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금을 쓰고 채워넣는 방식입니다. 대출금을 쓴 일수에 따라 이자가 가산됩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금리에 3프로를 더해 산출되며 연 최고 12%까지 대출이자가 발생합니다. 인지세도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청방법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앱 '위비뱅크'에서 '비상금대출'을 검색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제출서류도 없습니다. 

문의

우리은행 고객상담센터 1599-5000

위비뱅크 전용상담센터 1644-5000 

 

모든자료의 출처 - 우리은행 홈페이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