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자영업하시는 분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 고비만 넘긴다면 좋은 날 올꺼라는 희망을 가지고 하루 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희망도 좋지만 코로나 시대를 겪은 인류의 생활패턴의 변화는 업종을 구분하지 않고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자영업종은 코로나 이후의 영업활동에 변화를 꽤해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당장 사업자금 수혈이 필요한 사장님들은 여러 상품들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신한카드 마이크레딧 사업자금대출'입니다. 사업 운영자금 대출이며 개인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기 않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 이율은 최저 4.75%, 최고 19.9%입니다. 

대출자격/조건

신한카드 상품인 만큼 신한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최근 6개월동안 일정한 매출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기록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사업자 사장님들은 전년도 소득금액증명원에서 연소득이 16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2020.03.12 - [자유로 가는 길] -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초저금리특별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초저금리특별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보증) ​ 정부에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해 코로나대출을 준비하여 시중은행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대출

pajustory.tistory.com

2020.02.25 - [자유로 가는 길] -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대출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신종코로나19의 여파가 국민의 건강 뿐 아니라 경제 전체를 휩쓸고 있습니다. 실물경제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

pajustory.tistory.com

2020.03.05 - [자유로 가는 길] - 자영업대출,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소상공인진흥공단 위치주소(서울, 고양센터)

 

자영업대출,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소상공인진흥공단 위치주소(서울, 고양센터)

자영업대출,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은 소상공인진흥공단 위치주소(서울, 고양센터 등) ​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는 소상공인분들, 자영업자분들이 많습니다. 대출신청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5천만원까지이며, 대출이율은 5~10% 사이에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이 어려운 경우 최대 19.9%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므로 빌린 후 목돈이 생긴다면 부담없이 바로 갚을 수도 있습니다. 상환은 매월 일정한 금액을 갚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4년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어플, 신한플레이, ARS전화 중 편하신 경로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분증과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시면 대출신청이 바로 이루어 집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088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