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뱅크 신용대출 사잇돌대출 금리와 조건

 

인터넷은행 토스뱅크의 신용대출 금리는 얼마나 될까요? 신용대출은 최저 3.26%, 사잇돌대출의 최저금리는 5.34%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대출조건

토스뱅크 신용대출조건은 급여소득자로서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봉 1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잇돌대출 자격은 연봉이 1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업시작부터 6개월 이상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인 분들로 조건을 설정했습니다.

두 대출 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하고 연체, 부도, 회생, 파산, 면책 신청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2021.12.10 - [자유로 가는 길] - 아트테크, 그림투자하는 방법 재테크

 

아트테크, 그림투자하는 방법 재테크

아트테크, 그림투자하는 방법 미술품 공동구매로 투자수익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술품 공구를 진행하는 어플에서 원하는 미술품의 지분을 취득하는 방식으로 그림 등 미술품에 투자할 수

pajustory.tistory.com

2022.02.07 - [자유로 가는 길] -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신용대출 금리 순위 비교(러시앤캐시) 대부업체 순위를 찾는 이유는 신뢰도와 안정성입니다. 대부업은 대출자의 신용을 마지막으로 믿어 주는 합법적인 금융기관이며, 여기서 막히면

pajustory.tistory.com

2022.02.22 - [자유로 가는 길] -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금리 신청방법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금리 신청방법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대출 추천(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자영업하시는 분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 고비만 넘긴다면 좋은 날 올꺼라는 희망을 가지고 하루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27천만원입니다. 신용대출은 만기일시상환 설정시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설정시 최장 10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3.26~15%사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잇돌대출은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잇돌대출의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은 불가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만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34, 최고 14.43%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출서류 및 대출신청방법

급여소득자는 재직확인을 위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급여수준 확인을 위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사업자는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자등록증명원이 필요합니다.

위 서류들은 토스인증서를 통해 전산으로 동의만 해 주시면 자동제출됩니다.

신청은 토스앱을 통해 가능하며,365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661-7654 (24시간 통화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