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론 세계점유률 1DJI 주가, 비상장 이유

 

세계 최대의 드론 및 모바일 기기 제조사인 중국기업 DJI가 상장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뜻밖이었습니다. 2006년 중국 심천에서 창업한 스타트업 회사 DJI는 창업 10년만에 전세계 드론시장을 장악합니다. 22년 기준 DJI의 시가총액 예상금액은 30조원 수준입니다.

DJI 비상장 이유

매출이 4년만에 20배가 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20년 연매출은 49천억원 수준입니다. 현금이 풍부하고 드론산업의 유망성 때문에 투자유치도 쉽습니다. 그래서 굳이 기업공개를 하며 증시에 상장하는 부담을 갖기 싫은 모양입니다.

2022.04.08 - [자유로 가는 길] -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VTI 종목소개)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VTI 종목소개)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 은행의 적금 이율이 몇프로나 되나요? 1금융권의 정기적금은 2%가 채 안됩니다. 그것도 이자는 만기지급식입니다. 저축은행이나 신협의 적금은 이율이

pajustory.tistory.com

2022.04.12 - [자유로 가는 길] - SPY, QQQ 차이 비교, 수익률, 장단점 분석(미국주식 ETF투자)

 

SPY, QQQ 차이 비교, 수익률, 장단점 분석(미국주식 ETF투자)

SPY, QQQ 차이 비교, 수익률, 장단점 분석(미국주식 투자)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SPY와 QQQ ETF는 공통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에 각자의 투

pajustory.tistory.com

2022.05.05 - [자유로 가는 길] - 슈퍼개미 남석관 보유주식 프로필(전업투자방법, 꿀팁)

 

슈퍼개미 남석관 보유주식 프로필(전업투자방법, 꿀팁)

슈퍼개미 남석관 보유주식 프로필(전업투자) 슈퍼개미에서 전문 투자회사를 운영중인 남석관의 올해 나이는 63세입니다.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입니다. 금융투자

pajustory.tistory.com

 

미국의 DJI 제재

미국은 중국기업인 DJI에 지속적으로 제재를 가했습니다. 이유는 DJI가 신장위그르 지역의 인권침해활동을 도왔다는 것입니다. 제재내용은, 미국 상무부 승인 없이 미국제품의 구매/기술수입이 불가합니다. 디자인 플랫폼 회사인 미국기업 피그마도 223DJI와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DJI주가

검색창에 DJI를 검색하면 DJI 주가가 버젓히 나옵니다. DJI가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의 티커이기 때문에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의 주가가 나타납니다.

중국의 유인드론 업체 '이항' 주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드론업체 '이항'의 주가는 어떨까?

바닥을 아주 길게 다지고 있습니다. 이항은 매년 영업손실을 기록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