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존 네트워크플레이 설정방법, 로그인 방법

 

1. 로그인

로그인 창에서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골프존 로그인 방법은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또는 골프존파크 어플을 통해 스마트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골프존카드가 있으면 모니터 밑에 있는 본체 위 카드 태그에 찍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모드선택

'다음' 메뉴를 클릭하면 스트로크, 대회, 베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3 첼린지, 포섬 등의 모드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 '네트워크 플레이'를 클릭합니다.

 

3. 개인설정

다음은 개인설정입니다. 난이도나 티높이, 컨시드 길이 등 설정 후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4. 네트워크 플레이 로비

이 메뉴에 들어가면 네트워크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을 만들수도 있고, 만들어진 방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방을 만드려면 오른쪽 상단에 '방만들기'를 클릭하세요. 방만들기 하시면 방이름, 인원수, 공개/비공개 여부,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방을 만드시면 방번호와 방이름이 생성됩니다. 설정에서 '플레이타입'이 있는데 팀전 또는 개인 플레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아닌 이상 개인대결이므로 개인플레이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골프코스를 선택 후 라운드 설정 메뉴가 나옵니다. 게임난이도, 그린상태, 그린경도, 컨시드, 멀리건, 퍼팅 이어하기 등을 설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퍼팅이어하기는 꼭 설정하세요. 그린빠르기는 보통 '약간빠름'을 설정합니다.

 

2023.03.09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골프용어 mph 단위정의, 골프존 스윙스피드, 볼스피드 늘리기 방법

 

골프용어 mph 단위정의, 골프존 스윙스피드, 볼스피드 늘리기 방법

골프용어 mph 정의, 골프존 스윙스피드, 볼스피드 늘리기 방법 미국 PGA나 LPGA를 보면 선수들이 드라이버를 치고 볼스피드나 클럽스피드가 나오는데 mph라는 속도단위가 나와 어리둥절 합니다. 또

pajustory.tistory.com

2022.04.27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일산 파주 골프존파크 주말가격, 요금, 할인카드 방법? KB국민카드

 

일산 파주 골프존파크 주말가격, 요금, 할인카드 방법? KB국민카드

골프가 유행이라 스크린골프도 장사가 엄청 잘 됩니다. 주말에는 예약하기도 어려워요. 카카오골프나 엄청 저렴한 브라골프보다는 골프존이 스크린골프에서 독보적입니다. 각종 데이터를 골프

pajustory.tistory.com

2021.09.23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스크린골프 잘치는 법 스크린골프존 Vs 카카오골프

 

스크린골프 잘치는 법 스크린골프존 Vs 카카오골프

요즘 골프가 대세인 이유를 아시나요? 코로나 시국에 맞는 스포츠이기 때문입니다. 실외연습장(일명 닭장)은 코로나 4단계에도 정상영업을 합니다. 물론 샤워는 불가하지만요. 또한 파3골프장이

pajustory.tistory.com

 

동반자가 이미 방을 만드셨고, 나머지 분들이 만들어진 방을 찾고 계신다면 '방이름 검색' 또는 '방번호 검색'을 클릭해서 방을 찾으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투비전과 비전은 보유코스가 다르므로 버전이 낮은 비전에서 먼저 코스를 선택하신 후 투비전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네트워크플레이에서 인원제한은 따로 없이 무한대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스크린룸 하나 당 최대 인원수는 6명입니다.

게임을 시작했는데 늦게 오시는 분이 있으면 6인 이하의 게임에서는 추가가 불가합니다. 7인 이상의 라운드에서는 3홀 진행 시점에서 추가가 가능합니다. 4홀에 진입했다면 추가불가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