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탄현역 인근에 위치한 백년족발보쌈은 비교적 넓은 홀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평일 저녁시간대에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려 야외 테이블 이용도 가능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탄현먹자골목 뒷편에 있습니다. 탄현역에서 도보 5분컷입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B%B0%B1%EB%85%84%20%EC%A1%B1%EB%B0%9C/place/36952142?c=13,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백년족발보쌈

map.naver.com

 

메뉴/가격표

족발과 보쌈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보쌈은 중사이즈입니다. 서울에서 파는 보쌈보다 양도 많고 쌉니다. 포장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2023.04.22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일산탄현역 맛집, 한신우동 돈까스(돈가스) 즉석우동맛집, 아이가족외식 추천

 

일산탄현역 맛집, 한신우동 돈까스(돈가스) 즉석우동맛집, 아이가족외식 추천

일산 탄현역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한신우동은 돈까스와 우동 맛집입니다. 맛이 우수하여 아이와 함께 가족식사도 가능하고 지인들과 소주 한잔 하면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22.06.03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마라탕 가성비 맛집, 다복향 탄현점(파주 고양 중국집)

 

마라탕 가성비 맛집, 다복향 탄현점(파주 고양 중국집)

마라탕 드시는 분들,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근처에 마라탕 식당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마라탕 맛집은 '다복향'입니다. 가성비가 높아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23.02.20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탄현역 중산마을 일산 한정식 한식 맛집, 묵전문점옥

 

탄현역 중산마을 일산 한정식 한식 맛집, 묵전문점옥

탄현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중산마을도 가깝고 일산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naver.me/51Y3IoTQ 묵전문점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6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주택가에

pajustory.tistory.com

 

음식모습

보쌈 중사이즈의 모습입니다. 족발이 맛있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보쌈을 먹어 봤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보쌈맛은 김치맛도 한몫 하는데 김치도 맛있습니다.

 

밑반찬과 국의 모습입니다. 가운데 보이시는 겉절이가 맛있습니다. 시레기국도 먹을만 합니다. 보쌈 뿐 아니라 술안주로 먹을만한 국과 반찬이 있어 좋습니다. 

홀의 분위기는 아재분위기입니다. 야외테이블도 있습니다. 인근 마왕족발도 있는데 거기도 맛있습니다. 거기 분위기는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백년족발 사람 많으면 이쪽으로 가보세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A1%B1%EB%B0%9C/place/1697904909?c=18.48,0,0,0,dh 

 

네이버 지도

마왕족발 탄현점

map.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