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비가 오랜 연인 김태희와 결혼을 발표하여 장안의 화재가 되고 있다. 2013년 비 정지훈이 군복무 중 복무기강 해이(공무수행 외출중 사적 행동 등)로 화재가 된 일도 있지만 그 이후 전역하여 최근 신규앨범과 함께 예능에 출연해 재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비의 가족은 아버지와 여동생이 있으며, 그의 어머니는 당료병 합병증으로 그의 나이 19세가 되던 2000년 세상을 떠났다. 어머니는 당시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 제대로 된 치료를 못받은 것으로 전해 졌다. 당시 비는 박진영의 JYP 연습생이었는데 이 때문에 합숙소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사업차 브라질에 가 있었고, 어머니의 병환이 위중한 때 가정을 소홀히 한 아버지에 대한 원망을 인터뷰 때 이야기한 적이 있다. 지금은 그런 아버지를 안고 살아 가지만 당시에는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컸고, 어머니까지 세상을 떠 가장 힘들었던 시기였노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1982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창서초등학교, 숭문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를 졸업하였다.

 

 

 그의 가족이 될 반려자 김태희와 비는 2살의 나이차가 난다. 비보다 김태희가 2살 연상이다. 김태희는 1980년이며, 서울대 의류학과를 나온 재원이다. 춤과 노래가 좋아 예고를 나온 딴따라 비 정지훈이 성공하여 절세미녀로 손꼽히는 서울대 출신 김태희와 결혼에 골인하니 성공의 기준이 공부 잘 하는 것만 있는 것이 아닌 듯 하다. 김태희와는 교제 5년 만에 결혼하는 것이며, 오는 1.19(목) 결혼한다.

 5년의 연예기간 동안 결별설이 나오면서 둘이 결혼까지 갈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하는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안마방 사건까지 무사히 넘긴 이 커플은 드디어 결혼을 코앞에 앞두고 있다. 연예기간이 길었던 만큼 결혼생활은 더욱 둘의 사이를 굳건하게 지킬 것으로 예상해 본다.

 비는 '나쁜남자'로 데뷔에 성공하기 까지 부단한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인다. 영화까지 진출해 그의 연기실력도 검증된 바 있다. 무엇보다 뭇 남성들의 로망, 이상형의 대명사로 되어 버린 '김태희'와의 결혼이 부러움의 결정체가 아닌가 싶다.

 연습생 시절의 역경, 그리고 성공에 따른 자만, 이를 극복하고 절세미인과 결혼에 골인하는 가수 비, 정지훈의 앞날에 밝은 빛이 함께 하길 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