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싸게 사는 방법, 핸드폰 요금 통신비 할인 꿀팁

 

최근 갤럭시 S8이 출시되어 돌풍이다. 홍채인식까지 된다니 기대감이 대단하다. 하오나 붉은액정 논란이 발생하고 있다. 이런 S8을 싸게 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발품을 파는 방법, 그리고 기다리는 방법 두가지밖에 없다. 최대한 많은 가격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시간이 갈수록 가격은 내려갈 일만 남았으니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갤럭시 s8은 갤럭시클럽이나 통신사 기기반납프로그램을 가입하면 60만원대에 살 수 있다. 사은품은 1.dex (128기가 한정) 2.안심커버케이스 필름 3.디스플레이 파손보험 4.5만원 할인쿠폰 정품악세사리 5.리니지에볼루션 10만원쿠폰 유튜브레드 3개월무료 6.요금한달치지원 7.무선충전기이다.

 

일설에 의하면 갤s8을 요금제 자유, 선택약정으로 인한 요금 20% 할인, 지원금 20만원 케이티 기기변경 조건도 있다고 한다.

약정이 남아 있는가? 중고폰을 팔았을 때 나오는 중고기계값과 약정위약금을 동시해 고려해야 한다. 참고로 현재 기준 아이폰 시세는 아이폰6 18만원, 아이폰6s 30만원, 아이폰7 50만원 수준이다. 중고시세는 중고나라와 세티즌이 가장 알려져 있다. 거의 시장표준가격이라고 보면 되겠다.

s8에 버금가는 LG폰은 G6이다. 후문에 의하면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기기변경으로 G6를 할부원금 25만원에 구입했다는 이도 있다. 당연히 비싼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조건이었을 것이다. G6의 경우 중고시세 감가가 많이 되는 폰이므로 S급 중고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다.

2016/11/01 - [쇼핑과 맛집] - 빠삭 인증 문제로 스노방입장이 차단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노트5 번호이동의 경우 할부원금 100원에 88,000원짜리 요금제 6개월로 번호이동 조건이 있다. 번호이동 조건으로 약정 2개월만 잡고 하는 공짜핸드폰은 X300, 삼성 A5, 스타일러스2, 넥서스5X, 화웨이H 정도 핸드폰이다. V20도 가성비가 괜찮은 폰이다. 지원금이 올라가고 있는 폰 중 하나이다.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핸드폰을 사러 갈 때는 너무 많이 아는척 하지 말고 적당히 돌아 다니면서 원하는 모델을 말하면서 할부원금과 요금제/부가서비스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고 최저가인 매장에서 구입하면 된다. , 제휴가드, 인터넷가입 조건을 제외한다. 페이백은 위험하므로 가급적 피한다.

 

핸드폰요금 할인은 인터넷과 결합하면 할인해 주는 제도가 있으니 혹시 통신사와 인터넷사용회사와 같다면 뭉치면올레등 결합상품 할인을 알아 보는 것이 좋다. 가족끼리 같은 통신사를 쓰는 경우 우리가족 무선결합(KT)’ 가입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신규, 기변, 재약정 후 다음달 말까지 신청해야 할인제공된다.

 

핸드폰요금을 정말 아끼고 싶다면 알뜰폰 유심요금제 무약정을 추천한다. 데이터무제한인데 요금이 월 3만원이다.

초등학생을 둔 부모의 경우 키즈폰 가입에 대해 관심이 많을 것이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8,800원이다. 키즈폰 단말기는 쥬니버토키 정도이며, 할부원금 0원이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2가지가 있다.

일반인이 잘 모르는 팁 하나. skt 2년 약정 기기변경시 위약금 안나오는 기간은 16개월이다.(18개월)

 

 

 



Comments

  1. Bliss :) 2017.04.23 04:1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언니네가 신도림에 산 적이 있어서 테크노마트 가봤네요. 남자분들은 거기 가면 몇 시간은 거뜬히 있겠던데요?ㅎㅎㅎ 데이터 무제한에 3만원 요금제 넘 좋네요!! 여기는 1G여도 6만원이 넘네요! 데이터 요금이 조금 더 싸지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요^^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