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 스크린 골프의 독보적 기업 골프존이 만든 새로운 스크린 골프의 브랜드 ' 골프존파크'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라고 해서 무슨 차이가 있겠냐 하지만 '골프존파크'는 다릅니다. 

1. 최근 오픈하는 브랜드라 환경이 다릅니다. 호텔 로비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저 아래 보이시는 쇼파에 오래 앉자 있을 일이 없습니다. 먼저 오신 분이 예약된 룸에 들어가 연습을 하고 있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2. 스크린의 기술력이 다릅니다. 센서와 3D그래픽이 화사하고 골프존 앱에서의 분석능력은 그 전보다 비슷한듯 합니다. 투비전플러스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겨 보세요.

 

3. 가격은 이전 골프존 브랜드보다 다소 높습니다. 물론 가격의 편차는 지역 입지에 따라 더 나긴 합니다. 서울의 스크린 가격과 고양시의 스크린 가격은 당연히 차이가 납니다. 주말 12시 이전 가격이 착하네요. 김캐디라는 앱으로 근처의 스크린을 가격검색해 봐도 최저가가 1.5만원이며(주말 저녁 기준) 시설은 낙후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보통의 스크린 대비 주말오후 가격이 7천원 비싸네요.

가격표 기준으로만 보면 주중 12시 이전에 가장 저렴하네요. 직장인이라면 휴가내지 않고서는 갈 수가 없는 시간대입니다. 직장인 기준으로 주말에 스크린을 나간다면 역시 12시 이전이 저렴합니다. 18,000원에 골프존 파크 급의 시설을 이용한다는 것은 값진 경험일 것입니다. 

2020.12.06 - [스포츠는 아름다워] - 골프레슨일지, 드라이버 잘치는 법, 아이언 스윙 교정

 

골프레슨일지, 드라이버 잘치는 법, 아이언 스윙 교정

골프일지(12.3), 드라이버 잘치는 법, 스윙 교정 드라이버 스윙 백스윙시 최대한 수평을 유지하며 돌려야 그 길을 따라 돌아오며 임펙트시 다운블러와 동시에 야구베팅 느낌이 나며 타격할 수 있

pajustory.tistory.com

2020.10.14 - [스포츠는 아름다워] - 파주 고양 골프장 파3 가격 안내

 

파주 고양 골프장 파3 가격 안내

완연한 가을에는 골프 치기 딱 좋은 계절이라 정규 골프장에는 예약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골퍼들이 필드를 나가고, 또 나가고 싶어 합니다. 그 중 파주에 위치한 파3 골프장은 사정 때문에

pajustory.tistory.com

2020.07.20 - [스포츠는 아름다워] -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타이거우즈)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타이거우즈)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 ​ 아마추어 골퍼의 타수는 대부분 숏게임에서 좌우됩니다. 즉 홀컵 주변까지 롱아이언이나 드라이버로 붙인 인후 웨지로 그린을 공략하는 기술에

pajustory.tistory.com

스크린을 실전처럼 이용한다면 실력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골프존 어플에 자신의 스윙영상도 확인할 수 있고 여러 모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훈련하러 간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연습은 실전처럼! 실제 필드를 나가게 되면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정도 퀄리티의 스크린골프장을 간다면 충분히 실전과 같은 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스크린은 스크린일 뿐이라고 하지만 사실 마음가짐에 따라 실력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골프존 어플을 통해 자신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클럽별로 비거리 설정을 하는 화면입니다. 클럽별 비거리는 평균 저 정도 나오는데 자신의 비거리에 맞게 거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라베(라이프 베스트 스코어)하셔요!

http://naver.me/5B1kNhgW

 

골프존파크 송산 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