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사 공무원 직장인 신용대출, 하나은행 프리미엄 직장인론

 

 

공무원, 교사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 분들은 안정적인 소득창출로 신용대출에서 유리합니다. 금리는 낮고, 대출한도는 높습니다. 은행 입장에서는 대출에 대한 부실율이 낮기 때문에 우대를 해 주는 전용상품을 만들어 판매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대출상품은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직장인론'입니다. 금리는 4.5~4.7% 수준이며, 대출한도는 1.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도와 대출상황에 따라 달라 집니다. 

대출조건, 자격

공무원, 교사, 연구기관 재직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하나은행 지정 기업체 직원도 가능합니다. 지정기업체는 콜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인터넷 상으로는 게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출정보

금리는 4.5~4.7%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5억원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다만, 만기일시상환 조건은 1년 이내의 대출기간을, 원리금균등상환은 5년 이내로 대출기간이 늘어 납니다. 

2020/12/15 - [자유로 가는 길] -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1억원 한도)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 ​ 시장의 유동성이 커지면서 시중의 신용대출이 막히고 있습니다. 기 대출을 포함하여 신규대출이 1억원을 초과하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막차는

pajustory.tistory.com

2020/08/27 - [자유로 가는 길] -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NH농협은행 신용대출 대환 최저금리(NH로 바꿈대출) ​ 농협은행의 대환 전용 신용대출의 금리가 최저 1.65%입니다. 실제 대출심사시 2% 초반대로 예상합니다. ​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인당 1.5억원

pajustory.tistory.com

2020/08/25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 ​ 신용대출 한도와 이율 신용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당장 궁금한 건 대출이율과 한도일 것입니다. 이 두 중요한 요소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연봉으로 결정됩니다. 돈을 빌려주

pajustory.tistory.com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

흔히 알고있는 마이너스통장 역시 신용대출의 일종입니다. 이 상품도 마이너스통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1억원으로 일반 직장인대출보다 5천만원 작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일시상환해야 합니다. 

 

 

신청방법

신청은 영업점이나 인터넷/모바일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이나 인터넷이 중도상환수수료도 조금 싸고 금리 면에서도 유리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류 등입니다. 

하나은행 대출상담

하나은행 고객센터 1599-222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