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은지구 Vs 대곡역(능곡재개발) 청약조건, 입주자모집공고

대곡역 롯데의 ​입주자모집공고는 아래의 파일을 클릭해 주세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74MB

 

 

대곡역 롯데캐슬은 전매제한 단지입니다. 84형이 6.2억이라는 분양가격으로 청약을 시작했습니다. 일반분양 기준으로 안정권의 점수대는 최소 60점을 넘어야 야 할듯 예상합니다. 전용84의 일반분양 가구수는 212세대로 다소 작은 숫자입니다. 

중도금대출

조정지역의 경우 중도금대출이 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능곡지구 학군

대곡역이 크게 개발되기 전까지는 아무래도 능곡학군을 이용해야 하고 활성화된 학원가는 화정역 인근 정도로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학교는 능곡중학교와 능곡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곡 학원가와는 거리가 꽤 되어 이용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근의 덕은지구

덕은지구 분양가도 6억 중반~후반 정도로 예상됨으로 덕은지구의 분양물량과도 비교하셔서 판단할 수 있습니다. 향후 덕은지구의 물량은 삼정, 호반 정도가 있습니다. 덕은지구 물량은 해당지역인 고양시민만 신청할 수 있고 모두 높은 경쟁율이 예상됩니다. 예상 컷점수는 60점 전후입니다.

2020/10/22 - [도시와 주택] -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2020년 하반기 서울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청약시 유의사항) ​ 수도권에 인구의 절반이 사는데 아파트는 많아도 아직 내가 소유해서 살수 있는 아파트는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무주택

pajustory.tistory.com

2020/02/21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 집값은 천정부지로 오르고 이를 방관할 수 없어 집값 잡겠다는 정부는 부동산정책을 쏟아 내건만 풍선효과로 수도권 군데군데

pajustory.tistory.com

2020/01/10 - [자유로 가는 길] -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안심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SH수협중앙회) ​ 대출조건 대출조건은 지역제한, 주택형태 제한, 개인조건 정도로 나뉩니다. 대출신청이 가능한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경남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또한 덕은지구는 분양가상한제 지역이라 주택담보대출을 받으면 6개월 내 실거주를 해야 합니다. 반대로 대출없이 분양대금을 완납한 경우 전월세가 가능합니다. 등기 이후 전매도 가능합니다. 실거주 2년 후 전매시 양도세 면제가 가능합니다. 실거주를 안하신다면 양도세 50%가 부과됩니다. 덕은지구의 시세는 10억~11억 정도로 분양가 7억 기준 3~4억의 상승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기타 고양 분양 예상물량

하남감일푸르지오,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축지구 창릉지구 등입니다. 해당지역 우선물량으로 고양시가 아닌 지역에 청약을 넣으시려면 이사를 먼저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