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설명서 다운로드(레고코리아 무료) 방법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보다는 모바일게임을 더 좋아해서 레고 같은 장난감 시장은 소멸될 것이라는 미래 예언 전문가들의 예언을 보기좋게 뒤집은 레고는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키덜트의 취미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레고 역시 위기를 맞은 때가 있었지만 그 위기를 변화와 혁신을 통해 살아 남았습니다.

 

 

 

레고는 모든 소재를 상품화합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부터 스타워즈까지 레고 시리즈를 만드는 것도 모자라서 게임까지 만듭니다. 부모들이 아이들 장난감 사주는 비용은 다 해봐야 100만원 정도인데 구매력이 있는 30~40대 젊은층은 천만원에서 부터 억단위의 구매를 취미로 하는 분도 적지 않습니다.

 

조립설명서는 레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조립설명서가 찢어지거나 분실되었다면 조립설명서를 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요. 포털사이트에 '레고'를 검색하시면 맨 상단에 레고 공식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레고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검색창이 있는데 거기에 다운받으실 모델의 세트번호(품번숫자)를 입력하시고 돋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모델이 나오고 맨 밑으로 스트롤을 내리시면 'PDF 다운로드'라는 검정색 박스가 있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됩니다. 프린트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A4 한면에 2장씩 출력하시면 편하세요. 기존 설명서 사이즈와 같아 집니다.

www.lego.com/ko-kr

레고 디플로 세트는 조립설명서가 없습니다.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설명서를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2020/04/02 - [세상사는 이야기] -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 코로나로 많은 자영업자가 직격탄을 받고 있습니다. 직장인도 어렵긴 마찬각지입니다. 소비시장이 얼어붙어 생산도, 고용도 모두 멈춰버린 느낌입니다. 이..

pajustory.tistory.com

2020/02/21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2020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조건(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 집값은 천정부지로 오르고 이를 방관할 수 없어 집값 잡겠다는 정부는 부동산정책을 쏟아 내건만 풍선효과로 수도권 군데군데가 폭등을 이어가고..

pajustory.tistory.com

2019/12/03 - [자유로 가는 길] - 2020년 문화누리카드 신청자격, 온라인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2020년 문화누리카드 신청자격, 온라인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2020년 문화누리카드 신청자격, 온라인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 문화누리카드를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소득측,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 관광, 체육과 관련한 상점에서 결제할 수 있도..

pajustory.tistory.com

 

오래된 모델의 조립설명서 다운로드

2002년 이후의 모델은 전부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일부이긴 하지만 1989년도 모델도 일부 설명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테마별로, 또는 연도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최신 모델의 조립설명서는 핸드폰앱

레고 설명서 앱을 다운받으시면 3D 설명서를 보면서 레고를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고 고객의 수요와 요구에 대응하며 기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레고 상품 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

가장 비싼 제품은 얼마일까요? 바로 110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밀레니엄 팔콘'입니다.

뒤이어 91만원짜리 '스타워즈 제국의 스타 디스트로이어'이며 대형마트에서 레고 진열대를 보면 박스가 좀 크다 싶으면 십만원은 그냥 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님들이 자녀들에게 하나씩 사주는 이유는 동영상이나 핸드폰게임보다는 레고를 조립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 믿고 있습니다. ​

 

 



Comments

  1. 건즈 아킴보 2020.05.15 14:34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잘 보고 갑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