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말리부를 기다리신 분들 많으셨죠?

요즘 중형차 전쟁이 아주 뜨겁습니다. SM6부터 시작해서 요즘 밀리는 현기차의 쏘나타까지 벼르고 있다고 하니 관객 입장에서는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거기에 가세해 오늘 2016 말리부가 '올뉴 말리부'란 이름으로 공개됩니다. 고척돔에서 공개한다니 특히한 신차 발표회네요.

외관부터 잠깐 살펴 보면 쉐보레의 임팔라와 좀 닮은듯 하기도 하고, 뒷태는 아직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아 확인은 못했는데 기존 말리부의 정사각 2개의 후미등은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일단 공개된 앞태는 합격!!~~

 

인테리어 디자인은 나름 선방했네요. 브라운 컬러는 사진으로 볼땐 이쁜데 실제로 앉자서 보면 좀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거니와, 중고차 팔때 브라운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이 일부라 좀 감가 요인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역시 인테리어 컬러는 블랙이 무난한듯 합니다. 센타페시아의 네비게이션 부분이 너무 소형차 모양이 나서 좀 걸리네요. 중형답게 센타페시아를 고급화하던지, 아님 약간 현대적 감각을 부가하였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말리부의 성능과 안전장치, 편의사항은 이 정도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쉐보레에서 가지고 있는 이달의 구매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척돔에서 신차 발표회를 한다는 쉐보레 블로그의 모습입니다. 물론 사전접수도 하구요.

 

 자 그럼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2016 말리부의 가격표를 공개합니다. 개략 이정도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이 지나면 공개되겠지만 하루 빨리, 한시간 빨리 가격표를 알수 있다는 게 어딘가요?

2016 올뉴 말리부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기대되는군요!!!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