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집이 당기는 어느 주말 오후 홍대 수제버거집 '다저스버거'를 찾았다. 당연히 가게에 사전예약을 하고 갔다. 음식점은 친절함이 기본인데 예약할 때부터 친절함이 느껴져 다저스버거를 더욱 기대하게 되었다. 집앞 수제버거, 서래마을 수제버거 등 수제버거를 경험한 바로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듯 하면서도 맛있는 수제버거 만나기는 쉽지 않은 그런 기묘한 음식이 바로 수제버거라 할 수 있다. 홍대 다저스버거의 수제버거를 소개한다.

 

 

다저스버거 찾아가기

 

당연 LA다저스가 떠오르는 상호 다저스버거. 야구공 대신 햄버거가 날라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찾아가는 길은 뭐 늘 그랬듯이 폰으로 네이버지도 켜고 다저스버거 검색하면 길 따라 가면 끝.

홍대클럽거리 인근이라 금방 찾아갔다. 저녁7시부터는 버거집에서 바로 변신하는 다저스버거. 그래서 햄버거를 먹으려면 7시 전에 가야 한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하는데 올라가는 입구 앞에 아래와 같은 배너광고물이 세워져 있다. 디자인 깔끔하다.

 

잠깐 어리둥절했다. 상호가 'BULTA'라고 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밑에 다저스도 발견했다. 그래 여기가 맞나보다 하고 들어갔다.

 

저기 보이는 2층 건물이 다저스버거이다. 모던한 느낌의 외관이올시다.

 

메탈릭 미래 싸이보그 인테리어 

 

시멘트벽돌과 노출콘크리트, 그리고 스테인니스의 냉철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다. 이런 분위기는 미래의 느낌이라고 할까? 2020년 터미네이터의 미래 속 선술집의 분위기?

조명, 시멘트와 벽돌, 강철의 느낌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다.

스크린의 영상도 분위기와 어울렸다. 스크린이 5개 더 배치된다면 완전 비디오 아트 분위기도 연출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될 정도의 분위기

 

2인 테이블은 메쉬소재로 되어 있다. 의자는 메탈

 

창가의 풍경

건너편에 극동방송국이 보인다.

 

버거종류, 음료종류 

 

메뉴는 한장에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버거, 에이드, 커피, 탄산, 맥주

 병맥주는 수입맥주 위주로 가격대가 좀 세긴 하다. 근데 보통의 바 수준의 가격이라...쩝....

 

하와이안버거와 베이컨치즈버거 세트

 

사장님께서 메뉴판에도 없는 청포도에이드를 주셨다. 곧 출시될 메뉴라고 한다. 맛이 완전 청량하다. 처음 모습을 보고, 청포도가 가라 앉은 모습을 보고 청포도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을 했다. 어떻게 먹어야 할까? 도구는 오로지 빨대 뿐인데........

정답은 빨대

빨대로 빨면 능글맞은 청포도 알갱이가 빨려 들어온다. 입 속으로 말이다.

스프라이트는 이렇게 예쁜, 이곳과 어울리는 메탈컵과 함께 나온다.

 

에이드 홀짝 하는 사이 버거가 나왔다.

하와이안버거세트 하나, 베이컨치즈버거 세트 하나 주문했다.

아래 모습이 하와이안버거의 모습

 

이건 베이컨치즈버거의 모습

 

왼쪽이 베이컨치즈버거, 오른쪽이 하와이안버거

 

이건 베이컨치즈버거의 속살

두 버거를 먹어본 견해로는 하와이안이 더 맛있었다. 조금 더 비싸서 맛있게 먹었던 건 아니고 더 두툼하고 패티가 맛있어서였다.

감자튀김 또한 인상적이었다. 두툼하면서도.;.....

이런저런 수식 필요 없이 롯*리아 감자튀김하고는 종이 다른 맛~~

 

 

맛깔나게 먹고 서둘러 나왔다. 3시 넘어 갔는데 사람들이 하나 둘씩 입장하여 만석.....맛집은 이렇게 손님이 하루종일 끊이지 않나보다. 다저스 출신 박찬호 선수 홍대 구경올일 있으시면 이곳 한번 방문을 권유한다. 당신의 다저스 시절을 떠올리며 하와이안 버거 하나 맛보시길.

위치는 홍대클럽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다저스버거 건너편에는 스타벅스가 있어요. 네이버지도에 다저스버거를 치면 나오는데 다음지도에는 안나오네요. 일단 제가 다음지도에 위치를 수기입력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