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종로5가에 있는 보령약국에 다녀 왔습니다.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서 경남제약의 비타민 C를 요청하셨기 때문이죠. 동네 약국보다 20~30% 싸게 살수 있는 장점 때문에 한번 가서 왕창 사오려고 하는데 막상 사러 가면 몇 제품 못사네요. 생각이 안나요. 그러다가 또 집에 오면 생각나고 합니다. 아무튼 보령약국 가는 김에 서울바람도 쐐고 약도 사고 하면 차비는 뽑을 수 있습니다. 종로5가 보령약국 근처에는 약국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집 저집 가 봤는데 여기가 유명하기도 하고 조금 싼 것도 있고 해서 여기 보령약국을 다닌답니다.

 

 

이번에 구매한 일반의약품 품목입니다. 비타민C, 물파스, 안티푸라민, 밴드, 후시딘, 이지덤 이렇게 샀습니다. 물파스는 아이와 놀이터 가면 꼭 모기에 물리니 바르려고 샀습니다. 운동을 하다 보면 근육통이 생기거나 상처가 나는데 필요한 물품들 중심으로 샀습니다.


 

운동 같이 하는 지인분께서 추천한 제품입니다. 저는 원래 멘소래담을 쓰고 있는데 그 제품 떨어지면 이번에는 추천받은 안티푸라민을 써 보려고 샀습니다. 제품통에 피부에 문지를 수 있는 지압기 비슷한 도구가 붙어 있어 편리할 듯 싶습니다. 바를 때 손에 뭍으면 불편하잖아요. 냄세도 싫고요.



 

모기 물린 곳에 바르려고 산 물파스입니다. 작은 거 하나 샀는데 이걸로 올 여름 날 수 있겠죠.



 

중요한 것은 가격인데 공개할까 말까 고민을 살짝 했습니다. 뭐 웬지 찝찝하기도 했지만 다른 분들께서 정보로서 활용될 수 있는 부분에 중점을 둔다면 공개하는 것이 맞을 것 같아 공개합니다. 혹시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각오로 올려 봅니다. 다른 약국과 비교해 보시고 판단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