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권뱅크에서 검색한 16년 4월 상품권 시세입니다.

롯데상품권이 역대 최대로 올랐네요.10만원권이 2%라니.....

 

상품권을 쓰면 좋은 점

1. 소득공제시 현금비중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는데 현금이나 체크카드를 쓰면 되지만, 상품권은 실적 상관없이 물건을 구매하고 할인을 받을 수있어 좋습니다. 상품권은 현금영수증 대상입니다.

2.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기본 3~6% 정도 할인받는데 거스름돈으로 상품권 가액의 15% 정도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까지 감안하면 할인율이 더욱 높아 집니다.

저는 기름을 SK주유소에서 넣는데 SK 상품권도 많이올랐네요. 거의 현금가하고 차이가 없어요. 상품권시세가 많이 올라 상품권을 써야 할 메리트가 점점 떨어지고 있는것이 사실이네요.

전에는 티멤버쉽으로 신세계상품권을 10%할인받아 구매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다 없어졌네요.

상품권이 시장에 많이 풀려 할인율이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