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액 부동산투자, 고배당주 롯데리츠 주식투자

 

 

 

요즘 부동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 부동산투자하기에 너무 부담이시죠? 불안해서 부동산투자는 하고 싶은데 투자금이 작아 못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상장된 부동산 주식에 투자해 보세요. 고배당은 물론이고 주가상승에 따른 차익실현도 가능합니다. (물론 반대의 경우 원금손실의 위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리츠주식에 투자하는 큰 매력은 소액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020/06/09 - [자유로 가는 길] -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금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금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세가지의 경제패턴을 가지고 삶을 살아 갑니다. 투자, 지출, 수입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수입과 지출은 거의 고정적입

pajustory.tistory.com

2020/04/27 - [자유로 가는 길] -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 남들이 다 부정적으로 바라볼때, 시장의 투자심리가 급격히 위축될 때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과감하게 투자를 결정하는 자는 실패할 수도 있고 성공할 수도 있

pajustory.tistory.com

2020/04/23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 통장이나 집에서 돈이 잠을 자고 있으면 인플레이션 때문에 돈의 가치는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어떻게든 내가 가진 돈의 가치를

pajustory.tistory.com

배당을 많이 하는 이유는 배당가능이익의 90% 이상을 의무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배당금은 소유 부동산의 임차인이 지불하는 임대료를 받아 지급합니다.

신한알파리츠-오피스투자

신한알파리츠는 주로 신한금융지주 계열사들에게 건물 임대를 해주며 수익구조를 만듭니다. 수도권의 사무빌딩을 자산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판교의 크래프톤타워와 용산 더프라임오피스를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투자회사입니다.

롯데리츠-백화점, 마트 투자

롯데리츠는 자산규모 1.5조원이며 주 임차인은 롯데쇼핑입니다. 롯데리츠의 주요 보유자산 역시 롯데쇼핑의 영업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구리점, 광주점, 창원점, 롯데마트 의왕점, 서청주점, 대구율하점, 장유점이 있습니다.

요즘 오프라인 경기가 안좋다고는 하지만 임차인이 어려움을 겪는 거고, 임대인인 롯데리츠는 임대료를 지속적으로 걷어들이고 있습니다. 롯데리츠는 소유자산에 대한 임대료를 걷어 주주들에게 배당으로 나눠 주고 있습니다. 배당은 결산일이 포함된 월의 마지막 영업일에 롯데리츠 주식을 보유한 주주에게 지급합니다. 배당금은 매년 6월말, 12월말에 지급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