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 즉시대출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분들 중 외출을 못하거나 지인을 못만나는 불편함도 불편함이지만 당장 수입이 줄어들거나 상실되어 돈문제에 부딪히는 분들은 상심이 크실 겁니다. 대출을 알아볼 대로 알아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은 없고 가능성이 있다고 해도 심사도 까다롭고 절차나 대출금 나오는 기간도 길고 해서 불편하신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금리는 다소 비싸지만 이런 불편함이 없는 신용카드 즉시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대출은 여러 종류이며, 자신의 상황에 따라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며, 대출이자율은 대출신청자의 신용등급과 기대출 상황에 따라 대출금리와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이율은 최소 4.75~19.9%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을 했다가 돈이 생기는 대로 바로 갚으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입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이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대출기간으로 나누어 분납하는 방식입니다. 거치기간 없이 대출실행일 다음 달부터 상환에 들어 갑니다. 


신청방법

카드대출의 장점은 바로 편리함입니다. 신청절차도 간단하고 신청방법도 간단합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에 대출금도 바로 쏴 줍니다. 신청은 신한카드 앱이나 홈페이지, ARS 1544-0887으로 하시면 됩니다. 

상담은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2020/04/02 - [세상사는 이야기] -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코로나19에도 매출이 증가하는 업종, 물건, 사회변화 ​ 코로나로 많은 자영업자가 직격탄을 받고 있습니다. 직장인도 어렵긴 마찬각지입니다. 소비시장이 얼어붙어 생산도, 고용도 모두 멈춰버린 느낌입니다. 이..

pajustory.tistory.com

2020/03/30 - [자유로 가는 길] - 주식투자 비법, 개미의 분할매수, 포트폴리오 구성 분산투자

 

주식투자 비법, 개미의 분할매수, 포트폴리오 구성 분산투자

주식투자 비법, 분할매수, 포트폴리어 구성 분산투자 앞으로 3월부터 격달간 매회 50만원씩 6번 투자하면 총 500만원을 1년간 분할투자하는 샘입니다. 1년간 투자한 기간에 주가가 저점이었는지 아닌지는 1년 후..

pajustory.tistory.com

2020/03/12 - [자유로 가는 길] -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초저금리특별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초저금리특별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i one(자영업자 신용보증재단 보증) ​ 정부에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해 코로나대출을 준비하여 시중은행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대출이 있으시거나 매출..

pajustory.tistory.com


유의할 점

밤에도 대출신청이 가능하지만 본인확인과 소득확인이 자동으로 조회되어야 합니다. 오류 발생 또는 본인의 사정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상담원과 통화 후 처리 가능합니다. 

본 대출상품은 여신금융상품으로서 이를 이용시 이용자의 신용등급이 하락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