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여 유니클로로 쇼핑을 갔습니다. 운정에서 이곳 유니클로 탄현점까지는 12분, 5.5km정도의 거리입니다. 이곳이 운정에서 제일 가까운 유니클로인 관계로 쇼핑하러 자주 찾습니다. 보시는 봐와 같이 탄현역 부근 인도어 골프장이 있는데 그곳 바로 건너편에 유니클로 탄현점이 있습니다.

 


건물은 단층으로 되어 있고 외관은 모던합니다. 유니클로가 지향하는 바가 건물에도 그대로 나타나 있습니다. 모던&심플 스타일이죠.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을 어필하며 전 세계를 유니클로 열풍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행사 안하는 날이 없지만 행사하면 점퍼류를 제외하면 2만원~1만원 정도면 어느 아이템이건 살 수 있는 곳이 이곳 유니클로입니다. 오늘 오후에 들린 매장에는 다양한 연령의 고객들이 쇼핑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계산대에는 환불처리하는 직원과 일반상품 처리하는 직원 2명 해서 3명이 계산할 정도로 사람이 붐볐습니다.

 




 

저는 오늘 이 아이템에 필에 꽂혔습니다. 리라코 컬렉션이라고 쉽게 말해 잠옷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칠부보다 더 긴 스타일과 반바지 스타일 두 아이템이 있었는데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꺼라면 반바지가 더 나은 듯 했습니다. 색상도 다양했는데 저는 남색(네이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 색상과 패턴이 있으니 취양에 맞게 골라 입으면 되겠죠~ 


 

중요한 것은 가격, 9900원입니다. 8.6일까지 행사하는 아이템입니다. 


 

아래 사진은 크롭팬츠 견본을 촬영하였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길이가 무릎을 덮을랑 말랑 한 사이즈입니다. 


 

아래 사진은 유니클로 평일 및 주말 개점시간입니다. 참고하시라고 한장 찍어 올립니다. 


 

유니클로 옷 괜찮은 것은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테고 다만 집근처 가까운 지점이 어디인지가 관건인데 여기 탄현점 괜찮습니다. 위치도 운정에서 아주 멀지 않고 주차장 넓고 매장 넓고 아이템도 많고 해서 저도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필요한 옷가지가 있으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근처 롯데아울렛처럼 광대하고 광활한 곳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이곳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유니클로 탄현점 방문기, 소개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