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이자한도 제출서류(현대캐피탈 중고차)

 

 

 

 

현대캐피탈의 자동차담보대출은 최고 5천만원까지 최저 3%대의 금리로 대출해 드립니다. 앱으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조건, 자격

본인 명의의 차량이어야 합니다.(공동명의 불가) 3개월 이상 소유한 상태여야 하며 출고일 기준 13년 이내의 차량만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3.9~19.9%까지입니다. 금리 및 대출한도는 고객의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납니다. 별도의 대출수수료는 없으며 근저당설정이나 해지비용도 없습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이자율에서 최고 3%까지 가산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48개월(4년)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을 대출개월수로 나누어 매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상환기간은 1년, 2년, 3년, 4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전화나 앱, 인터넷으로 대출금리, 한도를 조회하고 신청합니다. 이후 현대캐피탈에서는 심사결과를 대출신청자에게 안내해 드립니다. 대출거래 약정 후 해당차량에 대한 근저당 설정 후 대출금을 입금해 드립니다. 근저당 설정과 해지에 관한 모든 절차나 비용은 현대캐피탈에서 부담하므로 대출신청자는 이 부분에 대해 따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차량에 압류가 있으면 대출신청이 불가합니다.

앱으로 신청시 금리 0.5% 인하적용됩니다. 인터넷대출신청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2020/06/09 - [자유로 가는 길] -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금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금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부동산투자, 채권투자 쉽게 하는 방법(ETF주식투자) ​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세가지의 경제패턴을 가지고 삶을 살아 갑니다. 투자, 지출, 수입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수입과 지출은 거의 고정적입

pajustory.tistory.com

2020/05/22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에서 준비한 모바일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상품은 금리 3% 전후(1등급 기준),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pajustory.tistory.com

2020/04/15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분들 중 외출을 못하거나 지인을 못만나는 불편함도 불편함이지만 당장 수입이 줄어들거나 상실되어 돈문제에 부딪히는 분들

pajustory.tistory.com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크고 작은 여러 금융사에 견적을 내 보세요. 견적을 낸 만큼 금리나 한도 부분에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너무 여러 개의 견적을 내는 것도 힘드니 괜찮다고 생각하는 3개 정도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 보세요.

문의

평일 9시~18시

1588-211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