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역에 있는 롯데월드에 들렸습니다. 저녁이 되니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수제햄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브로클린이란 곳이 가격도 좋고 먹음직해 보였어요. 

다른 음식점 대비 가격대가 착한 편이었습니다. 브루클린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허기짐을 참지 못하고 2순위로 점찍어 둔 같은 건물 내 '옥인피자'로 이동했습니다. 

 

2022.05.20 - [자유로 가는 길] - 청년 창업자금대출 추천, 지원금 자격조건(중소벤처진흥공단 정부지원대출)

 

청년 창업자금대출 추천, 지원금 자격조건(중소벤처진흥공단 정부지원대출)

청년 창업자금대출 추천, 지원금 자격조건 미국의 힘은 창업과 기술이며, 미국은 이를 기반으로 세계경제를 오랜시간 독보적으로 지배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그러하리라 예상하고 있다. 애플과

pajustory.tistory.com

2022.06.28 - [쇼핑과 맛집 후기/홍대,합정 맛집지도] - 공덕역 맛집, 신라스테이 카페 부페 추천 가격(한식, 주차 등)

 

공덕역 맛집, 신라스테이 카페 부페 추천 가격(한식, 주차 등)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가가 완화되면서 부페식당에도 봄날이 찾아 왔습니다. 부페를 찾는 고객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부페라고 해서 코로나 위험이 더 있었던 것은 아닌거 같은데 코로나 시

pajustory.tistory.com

2022.07.18 - [쇼핑과 맛집 후기/이태원,경리단길 맛집지도] - 강남구청역 한우맛집, 브런치로 소고기집 식당은 어때요?(제국한우 짝갈비)

 

강남구청역 한우맛집, 브런치로 소고기집 식당은 어때요?(제국한우 짝갈비)

언제쩍 압구정인지 모르겠지만 한우 한번 먹으러 파주에서 강남까지 이동합니다. 압구정로데오역을 지나는데 아직도 압구정은 부와 화려함이 느껴 집니다. 버스는 변수가 많기는 하지만 외부

pajustory.tistory.com

 

 

잠실역 햄버거 맛집을 검색중 '고든램지버거'도 찾아봤는데 가격이 엄청 비싸 포기했습니다. 햄버거계의 프라다급입니다. 버거 하나에 3만3천원이었습니다. 먹음직해 보이긴 했지만 비싼 가격때문에 포기했어요.

고든램지버거의 점포 외관입니다. 

롯데월드몰의 인테리어는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내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중정이 이렇게 뚫려 있습니다. 아랍문양 느낌 비슷한 격자문의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부여했습니다. 

 

드디어 옥인피자에 도착했습니다. 페파로니 피자를 주문했어요. 생각 이상으로 양은 작고, 맛있습니다. 피자가 얇고 작습니다. 다 먹고 후회한게 세트를 주문했더라면 했어요. 

이 피자를 다 먹고 계산 후 롯데월드몰을 구경했는데 출출해서 같은 건물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컵라면을 또 먹었습니다. 

 

롯데월드몰에는 젠틀몬스터 쇼룸 및 매장이 있습니다. 

한국이 배출한 명품안경 '젠틀몬스터' 안경입니다. 가격대는 20~30만원 대가 보통이고 더 비싼 안경도 있습니다. 

 

인근에는 열대어 수족관이 전면에 있는 '아쿠아가든' 카페가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자연이 느껴지죠? 매장 전면에 열대어 수족관을 배치함으로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제목은 옥인피자 방문후기지만, 포스팅을 하고 보니 롯데월드몰 방문기네요. 비오는 날이나, 추운 날 롯데월드몰을 방문하신다면 여러 활동들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서쪽에 '더현대'가 있다면 서울의 동쪽 랜드마크 쇼핑몰은 '롯데월드몰'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