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입니다.  상품권 싸게 사는 곳을 소개합니다.

위메프에 홈플러스 지류상품권 할인율 4% 떴습니다. 시중 상품권가게 시세가 2.5%임을

감안하면 싼 편입니다.

다만 결재카드 제한이 있고, 3장 이상만 배송비 무료라는 사실....

 

아래는 네이버 및 다음에서 인터넷에서 파는 상품권 시세를 확인해 봤습니다.

결론은 네이버에서 위메프 4%를 검색했다는 점(핫딜에서요)

다음은 영 못찾네요.....검색구조를 다시 손봐야 할듯.....

이러니 거대 공룡기업 네이버에 신뢰를 아니 줄수가 없습니다...ㅠㅠ 

 

 

마감임박입니다.

필요하시면 고민 마시고 어서 구매하세요

제가 시세는 다 확인해 봤습니다.

최근 상품권가게 시세는 아래에 포스팅되어 있습니다.

2016/04/07 - [맛집쇼핑 이야기] - 2016년 4월 상품권 시세

 

10만원권 최대 10장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3장만 샀습니다.

3장까지 무료배송이니까요.

10만원권은 제가 자주 가는 홈플러스 익스트프레스에서 잘 받아주질 아느니

홈플러스 갈때 5만원권과 만원권으로 깨서 보관하고 있어야 합니다.

 

 

상품권을 왜 쓰냐구요?

직장인의 소득공제시 신용카드/현금 비중을 나누어 써야 공제를 많이 받을 수 있는데

상품권을 쓰면 현금실적이 올라 가고, 카드실적에 따라 할인받는 것처럼 상품권은 실적 상관 없이 할인율이 보장되며,

어쩌면 카드할인보다 더 받을 수 있어요.

 

 



Comments

  1. Bliss :) 2016.05.03 09:1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상품권을 활용한 현명한 소비는 도꺼미님이 짱이신 듯해요^^ 행복한 오늘!^^ 되세요!

    • 레오나르토드 2016.05.03 10:5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상품권으로 재테크하고 있는 제가 좀 안타깝습니다.

      더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할인'에 신경쓰는 제가......

      스마트한 재테크를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 Bliss :) 2016.05.03 13:09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오잉~ 저도 이런거 대개 좋아해요>.< 소비하는 지혜의 중요성에는 크고 작은 것이 없다고 봅니다. 바늘 투자가 소 투자가 된다는 속담을 모르시는군요ㅋㅋ 맛점의 힘으로 오후도 팟팅!>.<

    • 레오나르토드 2016.05.03 14:2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조언 감사드립니다. 사실 자꾸 작은 것에 매몰되어 큰걸 놓칠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사는 건 있어요. 소탐대실이라고나 할까요? 부자 되려면 지금 하나 베팅해 줘야 하는데 기회는 보이질 않고 상품권 정보 등등만 보이니...이러다 사기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