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제출서류, 자격조건

 

 

시장의 유동성이 커지면서 시중의 신용대출이 막히고 있습니다. 기 대출을 포함하여 신규대출이 1억원을 초과하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막차는 떠나고 정작 간절히 돈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만 피해를 볼 수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전환(타 은행에서 갈아타는 행위)도 불가한 은행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의사와 변호사에 대한 신용대출 한도 3억원을 2억원으로 낮췄으며, 하나은행 역시 전문직군에 대한 신용한도를 낮출 예정입니다. 

 

신용대출 DSR 심사 기준

신용대출 1억원 이상 보유자가 1년 내 규제지역의 집을 구입시 신용대출금 회수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신용대출까지 받으면서 영끌해서 집 사지 말라는 메세지를 시장에 주고 있는 정부정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금리는 보통 2.5%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고 1.5억원까지 대출한도가 설정된 상품이지만 최근 신용대출 한도제한으로 1억원으로 하향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출자격은 1년 이상 재직직장인이나 국민은행 주거래 고객 중 하나의 조건만 맞으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비대면으로 앱이나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마켓에서 'KB스마트대출'을 검색하세요.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5천만원~1억원의 대출금을 빌리실 때에는 3.5만원의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