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 공무원우대대출 KB국민은행 최저금리(소방, 경찰청, 퇴직자)

 

 

공무원 분들을 대상으로 특판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용대출이며, 금리는 최저 2.2%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조건

현직 공무원이어야 본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공무원은 군무원이 포함됩니다. 군인이나 사립학교 교직원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개인신용평가시스템 내에서 대출적격으로 나와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최저금리는 2.2%입니다. 기본금리 3.2%에서 우대금리를 최대 1%까지 적용하면 최저금리 2.2%가 나올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신용등급이 높을 수록 최대 0.5%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은행과의 거래실적이 많으면 최대 0.5%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실적으로 인정되는 것은 신용카드 0.1%, 급여이체 0.3%, KB스타뱅킹가입 0.1%, 자동이체 실적 0.1%, KB스타클럽고객 0.1% 입니다. 또한 온라인신청시 0.2%의 우대금리가 추가됩니다.

대출한도는 크게 퇴직금, 재직기간, 기대출금액에 따라 달라 집니다. 퇴직금 기준으로 대출을 하는 경우 퇴직금의 1/2 범위 내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재직기간에 의한 대출은 재직기간 1~3년 미만은 5백만원 이내, 재직3년 이상차부터는 1천만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정해 집니다.

출처-경향신문

대출기간 및 상환

상환방법에 따라 대출상환방법이 달라 집니다. 일시상환시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원금균등분할상시 최저1년에서 최장 10년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혼합상환(분할상환+일시상환)도 마찬가지로 1~10년 범위 내에서 정할 수 있습니다. 단, 공무원 퇴직시 기한연장은 불가하므로 퇴직시기를 감안하여 상환방법을 선택해야 할듯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발

2020/04/15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분들 중 외출을 못하거나 지인을 못만나는 불편함도 불편함이지만 당장 수입이 줄어들거나 상실되어 돈문제에 부딪히는 분들

pajustory.tistory.com

2020/02/19 - [자유로 가는 길] - 우리은행 신용대출 추천(주거래 직장인 대출) 금리 한도 서류

 

우리은행 신용대출 추천(주거래 직장인 대출) 금리 한도 서류

우리은행 신용대출 추천(주거래 직장인 대출) 금리 한도 서류 ​ 우리은행에서 베스트 신용대출을 보면 넘버원 상품이 바로 '우리주거래직장인대출'입니다. 최저금리가 연 2.64%입니다. 대출한도

pajustory.tistory.com

2020/01/31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은행 대출금리 쏠편한 직장인대출S(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 대출금리 쏠편한 직장인대출S(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 대출금리 쏠편한 직장인대출S(마이너스통장) ​ 요즘 신용대출의 추세로 보면 역시 비대면이 금리와 한도가 좋습니다. 또한 직장을 안정적으로 다니는 분들은 은행에서 꾸준한 소득 ��

pajustory.tistory.com

 

신청방법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 KB스타뱅킹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24시간 대출 가능해요. 토요일이나 공휴일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공인인증서와 통신사 본인확인을 위한 핸드폰입니다.

연체이자

연체이자율은 최고 15%입니다. 연체라 함은 이자납입일에 입금을 못하는 경우, 이자미납일 다음날부터 1달까지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분상환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분할상환금을 못내는 날 다음날부터 분할상환금에 대한 연체이자가 가산됩니다.

문의

1588-9999 KB국민은행 고객센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