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메이져금융 4대 은행 중 하나인 KB국민은행의 신용대출상품 'KB Star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최장 5년까지 최고 1억5천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여야 합니다. 또한 국민은행 주거래고객이여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은 자체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대출한도 및 심사를 하고 있으며 이 신용평가에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정보

신용대출은 말 그대로 은행에서 대출자 신용만 믿고 담보 없이 대출해 줍니다. 보증 없이, 담보 없이 진행하는 신용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비대면 상품으로 은행 창구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만 신청합니다. 우대금리 적용사항은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1억5천만원까지입니다. 최고 1억5천만원이며, 대출한도는 개인의 대출심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시 1년 단위 계약으로 최장 10년까지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거치기간 없이 최장 5년까지입니다.

금리는 3% 전후입니다.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기간 2년 미만, 일시상환시 3% 정도의 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2019/10/18 - [자유로 가는 길] - 중금리 신용대출 -신협 815 해방대출은 대부업 저축은행의 대안

 

중금리 신용대출 -신협 815 해방대출은 대부업 저축은행의 대안

중금리 신용대출 -신협 815 해방대출은 대자료출처-신협자료출처-신협부업 저축은행 대출의 대안 ​ 신협의 '815해방대출'은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대출로 갈아탈 수 있게 해 주는 중금리 신용대출입니다. 2018.8월..

pajustory.tistory.com

2019/10/17 - [자유로 가는 길] -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이 익는데 기다리는 시간 3분동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가 가능하다는 마케팅으로 컵라면대출이..

pajustory.tistory.com

2019/10/06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직장인 대출조건 (삼성카드)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직장인 대출조건 (삼성카드)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대출조건 (삼성카드) ​ 신용카드로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주 낮은 금리는 아니지만 중금리 수준은 됩니다. 최저금리는 5.9% 수준입니다. 만기일시상환도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

pajustory.tistory.com

대출신청방법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신청할 수 있어요.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이나 모바일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기타 서류는 정보동의시 전산망을 통해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 인지세 안내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시게 되면 인지세를 부담해야 합니다. 대출약정을 하게되면 인지세법에 의거하여 국가에 세금을 내야 합니다. 전액 내는 것은 아니고 은행에서 반, 대출자가 반을 부담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세금이 차등 적용됩니다. 괜히 세금이라고 하니 아깝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 세금의 반만 낸다니 다행입니다. 대출금 5천만원 이하는 세금이 없습니다. 1억원까지는 3만5천원, 10억원까지는 7만5천원, 10억원을 초과하는 대출건에 대해서는 17만5천원의 인지세를 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