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신청조건

크라우드 펀딩의 일종인 P2P대출은 온라인을 통해 투자자를 모으고 투자자로부터 모든 투자금을 대출하여 이자를 회수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으로 대출-투자를 연결하기 때문에 비용이 저렴하다고는 하는데 P2P회사의 수수료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개인투자자는 투자를 해서 시중은행보다 나은 이자를 받아서 좋고 대출자는 2금융권인 저축은행, 캐피탈사, 대부업체 등에서 고금리로 돈을 안빌리고 중금리 수준으로 돈을 빌려서 좋습니다.

 

 

 

P2P대출 투자의 장단점

P2P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높은 수익율에 있습니다. 세후 수익율이 연 10% 내외이므로 은행이자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반면 이 높은 수익율이 단점이기도 합니다. 수익율이 높은 만큼 원금손실의 리스크가 있습니다.

2019/03/18 - [자유로 가는 길] - P2P대출금리와 P2P대출사이트 순위 알아보기

 

P2P대출금리와 P2P대출사이트 순위 알아보기

P2P대출금리와 P2P대출사이트 순위 ​ 대출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존 대출시장은 은행권과 카드업계, 대부업체 등으로 되어 있고 신용등급이 낮을 수록 금리는 높아 빌리는 대출자 입장에서는 부..

pajustory.tistory.com

2019/03/15 - [자유로 가는 길] - P2P대출 알아보기, P2P대출조건, 자격

 

P2P대출 알아보기, P2P대출조건, 자격

P2P대출 알아보기, P2P대출조건, 자격 ​ 요즘 P2P투자가 일반일들 사이에서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피투피투자란 개인간 대출을 온라인을 통해 연결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대출을 해주는 개인에게 대출받는 개..

pajustory.tistory.com

2019/09/04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의 편리한 금융지원을 위해 설립한 국가 공공기관입니다. 서민의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미소금융, 햇살론, 바꿔드림론..

pajustory.tistory.com

 

P2P회사는 투자자의 돈과 돈을 필요로 하는 대출자를 연결해 수수료만 챙길 뿐 모든 책임은 투자자에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P2P대출을 이용하시는 분께서는 빠른 시일 내에 대출을 정리하시고 P2P투자를 고려해 보셔되 될듯 합니다.

신용대출 3.7% - 렌딩사이언스의 '아폴론11'

대출한도는 3천만원이지만 신용대출 금리로 보면 최저입니다. 최저금리가 3.7%이며, 일반적으로 4% 초반의 금리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출기간은 24개월입니다. 피투피대출의 특징 중 하나는 대출자격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이 상품의 대출자격도 20세 이상의 공인인증서를 가진 자면 신청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플랫폼 이용수수료로 대출금의 1.65%를 내시면 됩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사업자대출 4.4%-줌펀드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신용대출, 전환대출 상품입니다. 금리 4.4%가 최저이긴 하지만 신용등급 등에 따라 18.5%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고 3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조건은 나이스 기준 신용등급이 8등급 이상이여야 하며 사업영위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개인사업자여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주택담보대출 4.4%-줌펀드​

사업자대출에 이어 주택담보대출도 줌펀드의 금리가 가장 좋은 편입니다. 최저 4.4%~최고 18%의 금리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대출한도가 제한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기간은 2년이 최장입니다. 대출조건은 나이스 기준 9등급 이상이여야 하며, 부동산 담보를 설정할 수 있는 부동산이 있어야 합니다.

 

 



Comments

  1. Bliss :) 2019.09.10 03:52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어떤 투자 상품이나 리스크가 있긴 하지만, 그것만 감수한다면 투자자도 대출자도 서로 좋은 상품이네요!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요^^

Leave a Comment


to Top